사실 아이들이 브랜드나 상표를 알아봐야 얼마나 알겠는가

기껏해야 뽀로로

그런데 여자들은 꼭 헬로키티를 좋아라한다.

스티커도 헬로키티로만 산다.

아마 친구들이 있으니 따라하고 픈 맘인듯하다.

어제는 비가 많이 내리니

-엄마 나 헬로 키티 우산 사줘.

:엄마는 그냥 다이소에서 투명우산 하나 사줄려고 했는데

-안 돼 이젠 헬로키티 우산이어야 해

:이궁, 그래 어디서 파는 지 알아볼게.

-엄마 비옷도, 신발도 도시락도 헬로키티, 헬로키티 시계도 사주고, 헬로키티 장화도. 알았지? 난 헬로 키티가 젤 좋아.

: 그래 알았어.

대답은 했지만~헬로키티란 이유만으로 가격대가 꽤 높다.  하긴 헬로키티가 이쁘긴 하다.

알라딘에 있는 헬로 키티 상품을 찾아보니 엄청 많다. 태은양이 좋아할한 것을 찾아보니 많아도 너무 많네.

 

 

 

 

 

 

 

 

 

 

 

 

 

 

 

 

 

 

 

 

 

 

 

 

 

 

 

 

 

 

 

 

 

 

 

 

 

 

 

 

 

 

 

 

 

 

 

 

 

 

 

 

 

 

 

 

 

 

 

 

 

 

 

 

 

 

 

 

 

 

 

 

 

 

 

 

 

 

 

 

 

 

 

 

 

 

 

 

 

 

 

 

 

 

 

 

 

 

 

 

 

 

 

 

 

 

 

 

 

 

 

 

 

 

 

 

 

 

 

 

 

 

 

 

 

 

 

 

 

 

 

 

 

 

 

 

 

 

 

 

 

 

 

 

 

 

 

 

 

 

 

 

 

 

 

 

 

 

 

 

 

 

 

 

 

 

 

 

 

 

 

 

 

 

 

 

 

 

 

 

 

 

 

 

 

 

 

 

 

 

 

 

 

 

 

 

 

 

 

 

 

 

 

 

 

 

 

 

 

알라딘에 들어왔으면 좋겠는 헬로키티 상품이다.

헬로키티 쇼핑몰도 있다.

http://www.hong2kitty.com

 

그곳에서 맘에 드는 상품도 무지 많아서 눈이 휙휙 돌아간다.

방한 부츠가 넘 귀엽다

 

요리 실습할 때 넘 이쁠 듯

 

여름에 신음 좋을 스폰지 샌들

 

그늘을 만들어줄 선캡

 

눈사람 만들때 좋을 방한 장갑

키티 투명우산

헬로키티 우산

깜찍한 운동화

 

이 우산도 넘 이쁘다

 

헬로키티 밥그릇

 

 

이런거 다 알라딘에서 만났으면 좋겠네.

 

하나씩 둘씩 준비해 주면 좋아하겠구나

엄마 돈 많이 벌어야겠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12-04-22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위의 상품 중에 제가 지금 책상 위에서 쓰고 있는게 하나 있네요.

하늘바람 2012-04-23 09:19   좋아요 0 | URL
뭘까요? 스탠드가요?

조선인 2012-04-23 0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디어 태은양도 헬로키티 세계에 입문했군요. 음, 다음 세계는 프리큐어랑 캐릭캐릭체인지랍니다. ㅋㅋ

하늘바람 2012-04-23 09:18   좋아요 0 | URL
아이쿠 다음 단계가 기다리고 있었군요^^

프레이야 2012-04-23 0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저도 헬로키티 좋아해요.
태은이랑 같은 취향 ㅋㅋ
이쁘잖아요. 보면 방긋 기분 좋아지구요.
작은딸 방에 헬로키티 선풍기도 제가 좋아 사줬더랬지요.
알라딘에서 구입했었어요 몇년전에.ㅎㅎ

하늘바람 2012-04-23 19:48   좋아요 0 | URL
사실 저도 좋아해요 어릴 때 좋아했지요. 헬로키티 선풍기 이쁘겠어요

icaru 2012-04-24 14: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여아들에게 헬로키티는 하나의 세계군요 ㅎㅎ

우산 좋네요...
(제가 갖고 싶은 것 고르고 있는 중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