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난감해보이는데 등장인물 이름이 장 난감.
살인.장난감
살인자 ㅇ 난감
띄어 쓰기 읽기로 여러 제목의 의미를 만들어본다.

8부작의 살벌한 드라마를 완주하고 웹툰도 다 봤다.
무섭고 잔인한데 조금씩 웃긴 장면도 있고 재미있게 봐놓고는 식구들한텐 본거 안 말함.
남자들 모두 가슴에 배트맨을, 아니면 로빈이라도 품고 사나봐. 응징자가 되어 정의를 구현한다!? 위험하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24-03-18 2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가슴팍에 대문자 S를 숨기고 사는 그 사람이 좋아서 제 영어 닉네임을 그 사람 여자친구 이름으롴ㅋㅋㅋ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오늘 수고많으셨어요! 🥰

은오 2024-03-23 2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저는 이거 중반까지 몰입해서 보다가 갑자기 재미없어져서 하차하긴 했는데... 저도 첨 보고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살인자 이응 난감인 거 같더라고요?! 살인장난감인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