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티엔 추오.게이브 와이저트 지음, 박선령 옮김 / 부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히트 상품을 만들어서 최대한 많이 판매하는 것이 상책인 시대는 이미 마감했다고 한다. 이젠 지속적인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 반복적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고객을 ‘구독자’로 전환시키는 방향이 더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이것이 바로 구독 기반 비즈니스 모델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알벨루치 2019-02-01 22:0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파워리뷰어님 명절연휴에 일하시는건 아니시죠? ㅎㅎ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쎄인트saint 2019-02-01 22:11   좋아요 1 | URL
예..쉽니다~ 카알벨루치님도 평안하신 명절 되셔요.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