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셨나용? 저는 가장 바쁜 시기를 지나는 중입니다. 그래도 엄청나게 바쁜 일들은 다 끝나서 저는 안 보고 싶어도 냥이들은 그리워하실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여섯 냥이 잘 지내고 있다고 알려드리려구요^^



카프와 레이입니다. 다정한 남매냥이죠 ㅋㅋㅋㅋㅋ 어찌나 둘이 잘 노는지... 노는 거 맞습니다. ㅋㅋㅋ 카프가 많이 봐주구요, 레이가 잽싸게 도망다니죠 ㅎㅎㅎ


 

덩치 차이 보세요 ㅋㅋㅋ 같은 굴비거든요 ㅋㅋㅋ 카프와 레이



샤미, 레이, 꼬미 입니다. 깃털 흔들면 미쳐서 날뛴답니다. ㅋㅋㅋ 



꼬미는 여전히 누워서 잡니다. ㅋㅋㅋㅋ



다미의 두 가지 모습입니다. ㅋㅋ 이쁘고 근엄하게 앉아 있더니 넋을 잃고 잡니다. 너무 귀여워요!!!



지난 일요일에 야구장엘 다녀왔어요. 옷 꺼내놨더니 어느새 다미 털 묻히기....ㅋㅋㅋ 이 날 카리나가 시구하고 롯데는 이겼습니다. 야구 정말 재미있게 하네요. 요즘 20대가 진짜 많다더니 정말 젊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카프는 도복을 밟고... 다미는 야구 유니폼을 밟고 둘이 난리입니다. ㅋㅋㅋ



모짜입니다. 팔도 길고 코어도 장난 아니에요. 대박 대박 ㅋㅋㅋ



샤미입니다. ㅋㅋㅋ 카샤카샤에 환장하거든요. ㅋㅋㅋㅋ 



쓱배송 봉투 안에 조그만 샤미 입니다. ㅋㅋ 다른 냥이들은 꽉 차는데 샤미는 남네요 ㅋㅋ



카프, 모짜, 다미 입니다. ㅋㅋㅋ


 역시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24-06-12 22:5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꼬마요정님,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데, 고양이들도 많이 덥겠네요.
사진속에서 같은 크기의 장난감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키차이가 꽤 큰 것 같아요.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여섯 고양이와 함께 시원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 잘 봤습니다.^^

꼬마요정 2024-06-12 23:43   좋아요 1 | URL
키 차이가 제법 난답니다. 근데 둘이 참 잘 놀아요. ㅎㅎㅎ
고양이들도 많이 더운지 에어컨 틀면 왔다가 또 가 버리곤 합니다. 집에서 에어컨 잘 안 트는데 너무 더울 때는 한 번씩 틀거든요. 저는 별로 안 더운데 냥이들 더울까봐...

서니데이 님도 시원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페넬로페 2024-06-13 00: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카프가 그동안 좀 성숙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고양이는 등뼈가 발달되었나봐요.
저렇게 등을 대고 반듯하게 누울 수 있다는게 신기해요.
6월을 귀여운 6묘와 함께~~ㅎㅎ

꼬마요정 2024-06-13 10:18   좋아요 1 | URL
카프도 이제 어른이 되었나 봅니다. ㅎㅎ 20년 11월생이니까 이제 어른이죠 ㅎㅎ
카프 웃기다면 웃긴 사진들도 곧 올려보겠습니다. 카프가 참 착하고 귀여워요 ㅎㅎㅎ
꼬미는 진짜 신기해요. 저렇게 등을 대고 누워자는 냥이는 꼬미 뿐이거든요. 살이 쪄서 그런가...ㅠㅠ 살 좀 빼야 하는데 참 안 움직여요ㅠㅠ
6월도 귀여운 6묘와 함께 보내보겠습니다!!
더운데 페넬로페 님,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희선 2024-06-13 04: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고양이들 잘 지내는군요 이제 여름이어서 힘들 것 같기도 하네요 집안은 좀 시원할지... 굴비 인형도 있다니... 진짜 굴비 고양이들이 좋아할까요 준다면 소금 간은 안 한 걸로 줘야겠군요


희선

꼬마요정 2024-06-13 10:20   좋아요 1 | URL
그쵸? 갑자기 너무 더워져서 깜짝 놀랐어요. 6월인데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은 어떨지... 굴비 인형도 있고 꽁치 인형도 있습니다. 조만간 생선 인형들 우루루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굴비를 주시려면 소금간은 안 하고 살짝 구워주시면 됩니다. ㅎㅎ

희선 님, 날이 너무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구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잠자냥 2024-06-13 08:5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귀염둥이들!! 😍😍
요정 님 저 굴비는 목에 거는 형태인가요??? 그리고 또 궁금한 거… 저 선인장 애들이 좋아해요??? 저 살까말까 하다 말았었는데… 저는 귤 모양 하나 싰는데…….. 다들 멀뚱 보다만 가고…. ㅠㅠ

꼬마요정 2024-06-13 10:23   좋아요 1 | URL
아아, 그동안 너무 바빴습니다. 냥님들 밥 사주고 장난감 사주려면 열심히 일해야죠 ㅋㅋㅋ

굴비는 딱 저 모양 그대로 인형입니다. 목에 걸거나 할 수 없구요, 제가 굴비 냥들한테 기댄 채 찍은 거거든요. 꽁치도 있고 옥돔도 있어요 ㅋㅋㅋ

선인장은 벌써 두 개째랍니다.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하나는 너덜너덜 애가 녹색 끈이 다 떨어져서 버리고 또 샀어요. 누워서 긁고, 앉아서 긁고, 서서 긁고, 뛰어서 올라가고, 완전 좋아해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구요. 저거 말고 작은 선인장 동그란 것도 샀는데, 그것도 애들이 가지고 놀아요. 선인장 진짜 좋아해요!!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건강 유의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라로 2024-06-13 11: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저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냥이들 소식 있어서 반갑냐옹~.ㅋㅋ
근데 카프와 레이 노는 것 맞냐옹?ㅎㅎㅎ
냥이들이 다 너무 개성이 강하다옹! 꼬마요정 님 댁은 냥이들의 민주공화국이야옹~~~.^^;; (고양이 흉내내기 어렵네요.ㅋㅋㅋ, 암튼 밤색띠를 언젠가 볼 수 있겠군요!! 화이팅!!! 미야옹~~~^^)

꼬마요정 2024-06-13 17:14   좋아요 0 | URL
라로 님!!! 미국은 어떤가요? 거기도 많이 덥고, 비 많이 오고 난리라는데 괜찮으신가요?

카프와 레이는 노는 게 맞아용 ㅋㅋㅋ 저러다가 카프가 좀 심하게 밀거나 때리면 레이가 자지러지게 울면서 도망쳐요. 그럼 모짜랑 꼬미랑 막 달려온답니다. 레이가 아픈 척, 약한 척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레이가 막 울면 카프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쳐다봐요. 웃겨요 ㅋㅋㅋㅋ

냥이들이 다 자기 주장이 강하긴 해요. 레이는 저를 스크래처로 생각해서 등을 긁고 머리끈 빼가고, 카프는 옷이랑 팔 물어뜯고, 모짜는 제 등에 기댄 채 꾹꾹이 하고, 꼬미는 손가락 쪽쪽 하고.... 아 귀여워용 ㅋㅋㅋㅋ

밤색 띠는 한참 있다가...^^

자목련 2024-06-13 14: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정녕 같은 크기의 굴비 맞나요?
그래도 굴비를 기대도 귀찮아 하지 않네요.
귀엽고 건강한 냥이들 이 여름 잘 지내길 바라요.
여름이 되니, 그 향로(맞나요?)가 궁금합니다!!

꼬마요정 2024-06-13 17:15   좋아요 0 | URL
같은 크기의 굴비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굴비를 좋아해요, 꽁치도 좋아하고 옥돔도 좋아하구요 ㅎㅎㅎ
장난감 인형 사 준 보람이 있답니다. ㅎㅎㅎ

이제 곧 금동대향로에 모기향을 피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단발머리 2024-06-14 11: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샤미 정말 이쁘네요. (다른 고양이들한테는 비밀이요) 동화책에 나오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요정 2024-06-14 22:12   좋아요 0 | URL
어멋, 저도 모르게 큰 소리로 샤미야, 단발머리 님이 너 예쁘대!! 라고 말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샤미는 진짜 이쁘죠? 서열도 아~주 높아요 ㅋㅋㅋㅋ 실제 서열 1위, 의전 서열 2위 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