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런 날이라고 합니다.
지금 행복하지 못할 이유 없는 날이라구요?

아침 산책 나가기 전 커피 보약 마시고,
오늘의 간식은 빼빼로로 대신하려구요.


어젯밤,
학원 마치고 딸들이 늦게까지 집에 들어오지 않아
무슨 일이 생겼나?싶었더니 편의점 가서 빼빼로 사온다고 늦었다고 하더라구요.
작년 이맘 때 딸들이 먹고 버려둔 빼빼로 빈통을 엄청나게 버린 적이 있었죠.버려도 버려도 계속 나오는 빼빼로 빈곽이랑 비닐봉지들!!!!
그래서 얘들이 본인들이 먹고 싶으니까 선물하는 척!! 사와서
본인들이 다 먹나 보다?생각하니...너무 많이 사다 먹었???
더군다나 제대로 갖다 버리지도 않고,내가 쓰레기 담당 아줌마 노릇만 하나?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어젯밤,
편의점 가서 빼빼로 사가지고 왔대서 조금 빈정거렸었거든요.
니네들 먹고 싶어서 산 거지?하고.....
그랬더니 엄마,아빠,오빠 거 산 거라고 하더라구요.
응??????
금새 얼굴 풀어져 그래??? 반가운 척 했지만,
의심한 마음이 좀 부끄럽더라는~~
작년에 숨겨 두고 먹은 건 지네들이 친구들에게 나눠 준만큼 받은 거라나요????????? 일종의 물물교환식 선물이었????
그래서 막내 딸은 올 해는 서로 안주고 안받기로 합의를 보았다고 하고,큰 딸은 올 해도 주고 받기를 하는 건지...며칠 전 옆동 친구 집에 가서 직접 빼빼로를 만들어 왔더라구요.
그리고 모자랐는지 또 편의점 달려 가서 사들고 온....

딸들 덕분에 늘 일 년에 한 번씩 먹게 되는 빼빼로네요.
빼빼로가 맛있어 지는 날이기도 하구요.
아이들이 청소녀가 끝나기 전까지는 빼빼로를 계속 얻어 먹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청소년이 끝나 버린 아들은???
청소년이었을 때도 동생들한테 얻어 먹더니 청소년이 끝나도 당연하게 얻어 먹고 있는....

암튼,
빼빼로 먹는 날이라고 하니..
당분 채우는 하루 되시길♡



댓글(21)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단발머리 2021-11-11 10:05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20211111 오늘 아침에 너무 잘 어울리는 사진이네요. 직접 만든 빼빼로도 맛있어 보이구요.
전 아침에 커피랑 초코샌드 먹었는데 뭔가 잃어버린 듯한 서운한 느낌의 원인이 바로 이거였군요. 빼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빼로 메모도 넘 근사하네요. 인생의 참진리. 지금 행복하지 못할 이유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읽는나무 2021-11-11 13:49   좋아요 2 | URL
지금도 여전히 행복하신 거 맞죠??
요즘은 빼빼로도 저런 문구가 있네요?
오늘 처음 눈에 들어온 것 같아요!!
맨날 자일리톨 껌종이 문구 읽고 혼자 감탄하면서 껌 좀 씹었었는데...이젠 빼빼로 뿌셔 먹으면서 감탄을!!!ㅋㅋㅋ
이렇게 한 해도 금방 끝나가는 느낌입니다.해놓은 건 하나 없는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지금 행복해야 겠죠??^^
갑자기 예전에 알라디너분 중 지금 행복하자님이 계셨었는데...갑자기 그분 생각나네요??ㅋㅋ
잘 계시는지?지금도 행복중이신지???ㅋㅋㅋ

scott 2021-11-11 10:55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선물 하는 척 사오는 나무님 아이들 ㅎㅎㅎ

먹은 봉지를 버리는 울 나무님 심정 ㅠ.ㅠ
┊┊┊🍫
┊┊┊☆
┊┊🍩*
┊🍪
┊☆ °
🧁*

동생들 한테 얻어 먹는 아드님 ㅋㅋㅋ

전 형제들 소풍 가는 날이
저의 최애 어린이날
부모님이 형제들 것 보다 배로 사주쉼 (՞•🐽•՞)

책읽는나무 2021-11-11 13:54   좋아요 3 | URL
맞아요!!
소풍 날 빼빼로 꼭 챙겨 갔었던 것 같아요.^^
칸쵸랑 쵸코송이랑 콘칩 죠리퐁 스윙칩 쵸코샌드 빠다코코낫등등 엄청 사가지고 갔었죠ㅋㅋㅋ
추억 돋는 과자 이름들이네요^^
요즘 애들은 소풍이란 개념이 그닥 없는 것 같아요.
용어 자체도 현장체험학습이라고 하구요..현금을 꼭 가져가야 해요.
단체 도시락을 시켜 먹거나 근처 식당에서 단체로 사먹기도 하고? 한 번씩 유부초밥 싸준 것도 같은데...코로나 이후론 현장체험학습도 없어졌네요~
그래서 애들은 집에서 과자를 먹나 봐요?
과자 빈봉지가 계속 나오고 있더라구요ㅋㅋㅋ

미미 2021-11-11 11:19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나무님 넘 귀여우세요ㅎㅎㅎ
저도 ‘어른이‘라 빼빼로 잘 챙겨먹어요 (최애:새우깡,빼빼로)
얼른 커피보약부터 마셔야겠어요!
달콤한 하루되세요♡(๑>ᴗ<๑)♡

얄라알라 2021-11-11 11:30   좋아요 5 | URL
커피보약^^

미미님, 저는 단골까페에서 10분 이내에 커피 2잔 원샷하니, 제 건강을 바리스타님께서 염려해주시더라고요. 커피 보약이라하시니, 갑자기 제 커피탐욕이 정당화되는 기분^^

미미 2021-11-11 12:52   좋아요 5 | URL
거기 커피가 그리 맛있나요?*^^* 저도 보약하루 3~4잔은 기본이예요~♡

책읽는나무 2021-11-11 14:04   좋아요 5 | URL
미미님...컨디션은 좀 괜찮아 지셨나요??^^
커피 안마시면 정신을 못차리는 체질이랄까요??
커피를 마셔야 하루가 시작되는 느낌이네요~
커피는 또 빈속에 못마셔서 커피 마시려고 꼬박 밥을 챙겨 먹구요~~아!!! 이래서 자꾸 살이 찌려나 봅니다ㅋㅋㅋ
간식도 자꾸 찾고 있으니까요^^
미미님도 해산물 종류 좋아하시군요?
새우깡!!!
저는 꽃게랑이랑 자갈치도 좋아해요.
한 번씩 야채도 먹어줘야겠음 양파링도 먹구요!! 근데 이런 스넥들은 한 봉지 먹고 나면 입 천장이 다 까져 버려 엄청 아프더라구요ㅜㅜ
먹을 때 조심해야 겠더라구요ㅜㅜ

얄라북사랑님.....커피는 보약이 맞아요!!!
잠시나마 눈이 번쩍 뜨이게 해주니까 정말 보약 마신 기분이더라구요.
헌데 10분 이내에 2잔씩???
많이 드시면 안되어요~~커피가 콜레스테롤도 높인다는 말이 있더라구요.조심해서 드세요^^
더치나 드립커피를 드시면 콜레스테롤 조금 제거하고 먹을 수 있대요~^^
근데 얼마나 맛있음 2잔씩!!!
아...저도 거기 가보고 싶네요ㅋㅋㅋ

미미 2021-11-11 14:14   좋아요 3 | URL
나무님 걱정해주신 덕분에 이제 약 안먹고 있어요~♡ 야채,해산물ㅋㅋㅋㅋ말씀하신 메뉴들 다 제가 좋아하는 과자ㅋㅋㅋ👍

책읽는나무 2021-11-11 14:20   좋아요 5 | URL
다행이네요^^
그래도 당분간 피곤 안쌓이게 조심하셔야 하십니다.
몸살기운이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울집엔 저는 그래도 과자를 많이 안먹는 편이긴한데(저는 제가 좋아하는 종류만 먹거든요^^) 신랑이랑 애들 셋이 과자를 엄청나게 좋아해서요~~간식거리가 떨어질 날이 없어요.아니군요~간식거리 사다 놓음 금방 떨어지네요ㅋㅋㅋ
남편이 과자를 제일 좋아하는 것도 같고..다들 초딩 입맛이라~~간식 가지고 눈을 불을 켜고 서로 많이 먹으려고 해서 정말 간식비가 밥값보다 더 많이 드네요ㅜㅜ

얄라알라 2021-11-11 11:29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 저는 조그만 아이콘으로 사진 먼저 보고 ˝책읽는나무˝님 글 읽었는데, 두꺼운 두 개를 책인줄 알았어요 ㅎㅎㅎㅎ이런이런 뭐눈엔 뭐만 보인건가요?^^
빼뺴로 상자를 두꺼운 책으로 보다니.

따님들 덕분에 1111이 빼뺴로 데이라는 걸 확실히 매년 경험하실테니, 부럽고 아름답습니다.

책읽는나무 2021-11-11 14:11   좋아요 5 | URL
저도 사진 내려서 다시 봤거든요.
정말 책등처럼 보이네요??ㅋㅋㅋ
책 제목치곤 하나는 너무 달콤하고,하나는 철학스러운 에세이집 제목 같네요ㅋㅋㅋ

빼빼로 거의 안 먹다가 이날만 먹나보구나!!싶었거든요.
근데 아침에 17년 전에 쓴 글이라고 저한테 날아왔었던 글이 있었는데요.
아~~17 년 전에도 저는 오늘은 빼빼로데이 라네요??하면서 빼빼로 먹었다고 적혀 있더군요!!!!
그 글을 읽고 정말 전 !!!!!!! 느낌표 여러 개를 지었습니다.
나란 인간!!!!!
원래 이런 인간이었구나!!!
변함 없구나!!!
생각 했어요.
변한 게 있다면 그땐 내돈 주고 내가 사먹었다면 요즘엔 애들한테 얻어 먹고 있다는 점이란 것만 바뀌었을뿐,
저는 계속 빼빼로를 먹고 있었더군요...ㅜㅜ

stella.K 2021-11-11 16:32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ㅎㅎ 따님들이 빼빼로를 엄청 좋아하는가 봅니다.
그런데 막내 따님은 안 주고 안 받기를 하다니.
어른의 세계로 막 진입한 건 아닌지...^^

책읽는나무 2021-11-11 18:28   좋아요 4 | URL
좀 그런 기미가 보이죠???
쌍둥이여도 성격이 좀 차이가 나더라구요...커갈수록 더욱 두드러지네요^^
울집 애들은 빼빼로 뿐만 아니라 뭐든 단 걸 좋아하네요.그래서 이도 부실하구요~ㅜㅜ
어쩌겠나?하면서 지켜 보는 중입니다^^

붕붕툐툐 2021-11-11 21:43   좋아요 2 | URL
엄훠~ 책읽는나무님 따님이 쌍둥이군요!! 한번쯤 되어보고 싶은 쌍둥이!ㅎㅎ

책읽는나무 2021-11-11 22:03   좋아요 2 | URL
툐툐님...쌍둥이는 저도 되어 보고 싶었어요ㅋㅋ 나랑 얼굴이 비슷하지만 좀 다른 그런 자매가 똭 옆에 있다면???? 싶었지만....애들 커갈수록 티격태격 하는 걸 보니 쌍둥이 안하는 게 답이었다!!!싶더라구요ㅜㅜ

붕붕툐툐 2021-11-11 21:46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책읽는나무님 글의 달달하니 기분 좋네요! 가족들 다 챙기는 예쁜 따님들도 사랑스럽고, 의심한 마음 뜨끔한 책나무님도 귀여우셔요~~
오늘도 좋은 날입니다!!😄

책읽는나무 2021-11-11 22:09   좋아요 4 | URL
달달했었나요???
쵸코는 사랑이죠!!! 모두를 녹여 주네요~♡
요즘 알라디너님들 몇 분들이 자꾸 저를 귀엽다고 해주시니....앗!! 내가 정말 귀요미였나???싶은 게....귀요미 하고 싶기도 한 밤이긴 합니다ㅋㅋㅋ
애들이 학교를 안나오니까 오늘은 툐툐님 컨디션이 좀 좋아 지셨나요??^^
오늘 산책 같이 한 이웃집 언니는 고딩 2학년 아들이 있는데 오늘부터 학교를 안간다고 어쩌면 좋냐고 울상였어요ㅋㅋㅋ
제가 그냥 말없이 반찬가게로 이끌어 드렸죠!!!! 정말 둘이서 오전에 반찬가게 두 군데서 폭풍 소비를!!!!!
둘이서 걸어 나오면서 양손 가득히 들고 오면서 아침부터 이게 뭥미????하면서 애들 며칠분 양식을 짊어지고 왔어요~^^
오늘도 좋은 날 맞는 거죠???😆😆😅😅

붕붕툐툐 2021-11-11 22:49   좋아요 3 | URL
ㅋㅋㅋㅋㅋ그림이 그려졌어요!! 부모님들은 애들 집에 있음 진짜 힘드시죠~ 반찬 한아름 사셨으니 더 좋은날 맞는 거 같은데요?ㅎㅎㅎㅎ
책나무님 따뜻한 밤 보내세요!!😊

mini74 2021-11-12 18:5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어젯밤. 남편이 떨이로 팔더라면서 고등어를 한 손 주더군요. 빼빼론줄 알고 심쿵할뻔 ㅠㅠ 지금 고등어조리고 있어요. ㅠㅠ 나무님 부러워요 ㅎㅎ

책읽는나무 2021-11-12 20:15   좋아요 1 | URL
어머나!!!!!
실용적인 남편님!!!!ㅋㅋㅋ
빼빼로에서 비린내가 왜 나지???할뻔 하셨겠어요.^^
전 주말부부라 이모티콘 하나 못받고 오로지 딸들한테만 겨우 받아 먹습니다.
저는 고등어라도 손수 사오시는 남편분이 더 부럽습니다^^
늘 무언가 빈손으로 집에 들어오지 않는 남편!!! 비록 비린내가 나더라도 이건 빼빼로 보다 더 낭만적인 남편인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