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2006-10-31  

치카님~!!!
좀 전에 책이 도착했답니다. 바로 제가 받아들고는 어머낫! 했다지요. 너무 감사해요. 제가 짐작했던 것보다 훨씬 더 책이 이뻐요. 칼라도 이쁘고, 안에 그림도 이쁘구요. 잘 읽을게요. 서평도 당근 써야지요^^ 오늘 밤에는 가자에 뛰운 편지를 주문할 예정이랍니다. 밤 12시 땡 치는 순간^^ㅎㅎㅎ 치카님께 꽤 중요한 관계의 책 같은데 대체 무엇일까요? 궁금하네요. 보낸 사람 정보가 이름 밖에 없었어요. 아이 참, 주소도 좀 남기시지 그러셨어요. 숨바꼭질하는 기분이 드네요^^;;; 님 서재에 발자국 찍은지 얼마 안 되는데, 이리 선물까지 받고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님의 활짝 웃는 루피 이미지를 보면 저도 같이 그렇게 웃고 싶어진답니다. 웃음의 전파사가 되셨어요^^(전파사라고 하니 좀 이상하네요. 전도사? 것도 좀...;;;;) 헤헷,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구요. 덕분에 행복해진 저도 오늘 하루의 마감이 즐거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chika 2006-10-31 17: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역시 택배는 빠르군요!! 좋아해주시니 저도 기쁩니다. ㅎㅎ
가자에 띄운 편지도 주문하신다니 더 기뻐요~ 물론 땡투는 저에게.
아~하핫 ^^;;;;;;
덩달아 행복해지고 있는 치카이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