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 . . 사라지는건 싫어. . .
난 영웅이 될 거야! 나는? 나는? 영웅이. . . !
자네가 사라지는게. . . 영웅이 되는 길이야.
싫어. . . . . 평범한 인생같은건 싫어. . . .난. . .나는. . . 영웅이 될거야! 나는 알렉산더 대왕이 될 거야! 시저가 될 거야! 나폴레옹이 될거라고!
다들 곱게 죽지는 못한 사람들이지.
나는. . 난 뭔가를 갖고 있단 말이야!
그럼 자기 힘으로 영웅이 돼야지. 자네를 조종하는게 박쥐야? 아니면. . . 나는 결심했어. 누구에게도 조종당하지않기로. 나는 만화가야. 스토리는 내가 결정해!
96-102,빌리배트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