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역겨운 여초판 여론몰이 대중심리몰이 입니다. 

sns 동남아 계정으로 확인되는 외국인이 한국어로 안산에게 "왜 머리를 자르나요?"라고 물은 한 마디를 여초에서 여론몰이 해서 한국인 남성이 안산의 숏컷에 문제제기 한 것 처럼 몰아간 것이 이번 논란의 발단입니다. 실제로 찾아보면 앞서 그 외국인 계정 하나 빼고는 안산의 헤어스타일에 질문한 한국사람도 없습니다. 외국인이 질문한 하나를 가지고 한국인 남성들이 안산에게 페미냐고 딴지를 건 것 처럼 나오는데 한국에서 안산에게 문제제기 하고 있는 사람들은 과거 안산이 sns에 "웅앵웅"이나 "오조오억"이라는 페미용어를 사용한 것에 대해 혹시 페미 아니냐고 의문을 표한 것을 확대 재생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산에게 페미면 금메달 반납하라고 했다는 낭설도 처음 언급된 글을 추척해보니 여초발이었습니다. 어느 피해망상적인 여성이 "한남들이 안산 메달 반납하라고 전화하고 그런데"라고 망상적인 글을 올린 것이 2만6천회 넘게 리트윗 되더니 언론에서 마치 한국인 남성이 진짜 전화라도 한 것처럼 여론몰이를 해 간 것입니다.

 

과거 지하철에서 여성이 쓰러졌는데 아무 한국남성도 도와주려 하지 않았다고 허위 여론이 형성되다가 팩트체크를 하니 남성들이 나서서 도와준 상황이었던 것처럼 지금도 허위의 뉴스가 재생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허위를 모르는 외신들이 팩트체크도 없이 한국 여론의 한국인 남성들이 안산에게 적대적이라는 식의 반남성 기류의 기사들을 기정사실화하자 다시 여초까페들에서는 허위를 사실인양 재생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논란은 여초에서 시작되고 페미정부 페미 대통령을 내세우는 정권에 기생하는 언론은 이러한 여초발 거짓을 진실인양 포장하는 현실 속에서 한국의 남성들은 시도 조차 해보지 않은 일들로 누명을 쓰고 무고를 당하며 수난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니 요즘 세대 남학생들이 페미니즘에 치를 떠는 게 아닌가 싶네요.

 

페미 중 일부의 문제는 이렇게 사실을 왜곡하여 남녀 갈등을 유발하고 남남 간의 갈등까지 유도해 사회를 분열 시키는데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