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 15회에서 김어준 딴지 총수는 예언했다.  

"오세훈... 시장 절대 사퇴 안해!!, 못 믿겟으면 내가 예언하나 할께... 이번 나가수 1등은 인순이야~" 

호방한 예언은... 그러나 50%만 맞췄다.  

강력하게 불사퇴를 예언한 오세훈 시장은 무상급식 투표에 시장직을 거셨다. 이것은 그동안 오세훈 시장에게 빅엿을 먹여주시던 딴지총수 이하 꼼수다 맴버들에게 정말 거대하고 거대한 빅엿으로 되돌려준 쾌거가 아닌가 한다...ㅋㅋ 

이러한 시장 사퇴 뉴스를 보고 난 후 나는 '나가수'를 보기 전까지 딴지총수의 예언력을 의심하는 불신의 죄를 저질렀다. 이거 서울시장 사퇴도 못맞추는 사람이 어케 그 어려운 '나가수' 1등을 맞출 수 있겠어? 라는... 결과적으로 나의 불신을 깨끗하게 해소시켜 줬지만... 시장 불사퇴의 예언은 이미 어마어마한 오류로 남은 것이다.  

그런데... 나꼼수 호외 방송이 떴단다... 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목요일에만 녹음하고... 녹음에 대해 이러저러한 의견을 달면... 지맘대로 한다고 큰소리 치더니...아마 총수의 똥꼬가 무진장 탔나 보다....ㅋㅋ 

이런 사태 아주 좋다... 지금 다운 중인데...들으면서 어떤 기발한 소설이 완성되는지 기대만방이다.  시장님의 사퇴 선언으로 꼼수다 호외까지 발행되고... 이런걸 님도 보고 뽕도 딴다는 거 아닐까??  

사족 : 베리베리님과 라주미힌님이 특히 기뻐하실 듯 하다...ㅋ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1-08-23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글은 특히 베리베리님과 라주미힌님을 편애하신다는???ㅎㅎㅎㅎㅎ

머큐리 2011-08-23 00:49   좋아요 0 | URL
나비님도 은근 야행성이심..ㅎㅎ
편애라기 보다는 꼼수에 관해서는 코드(?)가 맞는다고 보심이...^^;

라로 2011-08-23 23:23   좋아요 0 | URL
코드가 맞다는 얘기는 편애한다는 말과 같은 거에요,,,ㅎㅎ

저는 원래 야행성이에요.
그런데 요즘 야행성이면서 아침형도 하다보니 죽을 맛이에요.흑

머큐리 2011-08-23 23:39   좋아요 0 | URL
또 밤에 등장하셨음..ㅎㅎ

언제 서울 오시면 대대적인 홍보 좀 하세요..나비님 얼굴이 가물가물한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