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가 무슨 전쟁터도 아니고..... 폭력이 난무하는 순간 국민들의 지탄을 받는 곳인데... 거기서 주먹질한 국회의원에게 수고했다고 칭찬하는 것은 일견 천박해 보이는 일이다. 그러나 그런 칭찬을 하신분이 일국의 대통령이고 집권당의 우두머리들이라고 할 때, 의심을 한 번 해봐야 한다.
이 사람들이 정신줄 놓고 다니는 사람들도 아니고 사지 멀쩡하게 국민들에게 (개)꿈과 (거짓)희망을 심하게 심어주시는 분들이라고 할 때, 단순한 격려보다 그 안에 깊숙하게 숨겨진 맥락을 찾아 내야 그들의 정신나간 발언의 진실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 진실은 어디있을까?
2메가 바이트를 초과하고 5세 아동 이상의 지성을 가진 나로서는 도저히 다다를 수 없는 물자체의 세계,,, 인식이 불가능한 세계에 진실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서는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펴야 한다. 상상하지 못하면 진실에 이르지 못하므로... 머리를 쥐....어 뜯어서야 겨우 진실의 한 단편을 추측해 냈다.  

그러니까? 저놈들은 초현대화된 조폭들이 틀림없다. 이전의 조폭들은 그저 어두운 뒷골목에서 암시장을 형성하고 검은 돈을 유통했다. 이들은 세탁된 돈을 사과상자로 배달하고 조직이 어려울땐 천막으로 가장하여 자신의 결백함을 주장했고, 합법적인 회사를 넘어서 합법으로 가장한 정당을 만들었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 진화의 뿌리깊은 성향은 유전적으로 각인되어 합법정당이지만 대표는 최소한 전과가 10개 이상은 되어야 구성원들의 충성을 받을 수 있었고, 어떤 식이던 군대는 가지 말아야 출세가 보장되는 것이다. 군대 갔다온 놈들은 특히 출세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충성을 다짐해야 찍히지 않는 그런 조직인 것이다.  

한때, 군대 내에서도 강인한 체력과 우수한 운동신경으로 북한에 대통령 경호까지 한 인물이 있다.  이 사람은 먹고살기 위해 정당으로 들어가 조직에서 중요한 사업의 돌격대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고 조직내 보스들의 이익을 위해 충성을 다한다.
세련되게 했어야 했음에도 일단 튀어야 한다고 하는 강박증과 형님의 이익이야 말로 곧 정의인 시대적 소명에 따라... 한 줌도 못되는 비실이들의 저항을 무력으로 제압하시니 윗 형님들의 눈에 바로 들었으리라... 이 세상은 전쟁상태고 여기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본능에 각인된 야수성이 있어야 한다는 형님들은 그러한 현실을 맨몸으로 부딪쳐 개척한 후배가 얼마나 자랑스러웠겠냐? 

웃동네 양아치들이 새로운 무기로 무장하고 가끔 도발해서 이 동네가  긴장된다고 불안해 하는 사람들에게 아니 일상이 전쟁인 것을 호돌갑 떤다고 대범하게 말씀하시고 미국의 마피아와 굳건하게 연대하고 있으니 걱정말라고 호통친다. 예전에 한번 박살났던 야쿠자하고도 곧 친교를 맺고 야쿠자 보다 윗동네 양아치가 더 문제고 과거는 과거니 같이 할건 같이하자고 호시탐탐 기회를 보고 있으나, 중국의 삼합회 때문에 뜻대로 되지 않는다.
일단, 윗동네와의 조직을 통합하려면... 당근 주먹이나 연장으로 해야지... 쌀이나 꽃으로 통합하는 건 이들의 눈에는 가당치도 않는 일일터... 호심탐탐 몸 풀 기회만 노리고 있는 듯하다. 그러니 모든 행사는 사전 몸풀기였고 국회의 주먹질도 그에 준하는 몸풀기 훈련이니 형님들의 입가에 미소가 아닌 무엇일 걸릴 수 있을까? 

돈의 흐름도 그렇다. 밑에 것들이 뼈빠지게 고생해서 바쳐야 형님들이 품위를 누리면서 사는 거 아닌가? 힘없는 놈들은 원래 그렇게 죽어 지내야 하는게 세상의 진실인 조폭의 세계에서 형님예산은 당연한 것이다. 그러니 형님예산이니 약자의 복지예산을 깍았느니 하는 소리는 철없는 범생이 시민들에게나 해당되는 얘기고 이들에게 그야말고 힘없는 공부 못하는 애들의 징징거리는 소리로 밖에 들리지 않을 것이다.  

아~~ 이런 쓰레기 조폭의 조직은 빨리 해체해야 하는데....무식하면서 용감한 이들의 행동에 철없는 시민들이 남자답다 멋있다고 장단을 맞추고... 언론들은 이들의 이면의 무자비함 보다 강인함이나 냉철함을 미덕으로 포장하여 사실을 왜곡하고 있으니 아직까지는 승승장구라....
그러나 이들의 오만이 하늘을 찔러 뒤에 숨어서 하던 양아치질을 드러내놓고 하고 서로 자화자찬하고 있으니 조만간 하늘의 심판을 받지 않겠는가? 

얼른 그런 날이 와서 양아치가 설치지 않는 깨끗한 사회에서 살고프다... 시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10-12-15 2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긴 요즘 국회의원들도 체력 테스틀 한대요.망치로 문 부수기,의자 집어던지기등등요^^;;;

머큐리 2010-12-16 14:54   좋아요 0 | URL
ㅎㅎㅎ 미친 넘들이죠...

2010-12-16 01: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12-16 14:55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