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pan 2007-08-05  

세덱님. 잘 들어가셨습니까?

바로 즐찾등록에 들어갔습니다만, 웬놈의 한자들이 이렇게 많습니까? 심히 접근거부의 강력한 뽀스가 느껴집니다. 한자 자꾸쓰면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된다는 검증되지 않은 보고서가 있습니다! 한글을 사랑해주세요. 흐흐흐..

만나서 반가웠구요. 종종 뵙시다. 공부 열심히 하시고.

 
 
멜기세덱 2007-08-05 23: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고, 먼저 인사를 드렸어야함에도...ㅋㅋ 오늘 하루 종일 잠만 자서요... 뵙게 되서 반가웠구요. 인상이 굉장히 친근하시고 자상해 보이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참, 그런데 저는 한글과 우리말을 누구 못지 않게 사랑합니다. 한자를 많이 쓴다고 우리말, 우리글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등식은 성립할 수 없죠.
하여간에, '접근거부의 강력한 뽀스'를 느끼신다면..앞으로 좀 줄여봐야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