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선 감독, 서인국, 장동윤, 최귀화 등 출연. 121분 청소년 관람불가


1. 영화를 그만 볼 기회가 여러 번  있었다. 영화 도입부. 공항에서의 자폭 테러 장면. 폭탄이 터지고 연기가 피어오르는데, 아.... 이런. CG티가 팍 난다.


2. 영화 초반. 필리핀에서 범죄인들을 화물선에 태워 한국으로 이동시키는 작전. 화물선에 타게 되는 인물들을 소개하는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질펀한 육두문자와 현란한 문신들이 정신 사나울 장면들을 예고하는 가운데, 느닷없이 지하칸에서의 프랑켄슈타인을 떠올리게 만드는 사체에 가까운 괴물의 등장. 아.... 이런. 이 특수분장도 티가 팍 난다.


3. 영화 <늑대사냥>은 액션 보다는 피를 튀기는 데 더 정성을 들인 듯하다. 초인간적인 능력을 지닌 등장인물들의 싸움은 영화 <마녀>를 떠오르게 하지만, <마녀>의 액션과는 비교 불가. 액션은 허술하고 그 빈 공간에 피만 범벅인다. 마치 어떻게 하면 피를 더 많이 튀길 수 있는가를 보여주고 싶다는 듯이. 


4. 아, 정말 끝까지 이런 수준의 액션일까? 참고 참고 보았지만, 예상을 뒤엎지는 못했다. 게다가 2편을 만들겠다는 서사는  다소 과욕처럼 보인다. 2편을 통해 완성도가 더 높아질 가능성은 그다지..... 


5. 정말로 피 튀기는 슬래셔 무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래도 너무 화면의 구성이 듬성듬성하다. 그나마 주연과 조연으로 예상되는 인물들이 예상을 살짝 벗어나는 정도에서 결말을 맞는다는 것에 별 하나를 살짝 얹어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하다.  최근 본 영화 중 <리미트>와 함께 최악의 영화 중 하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