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노루귀, 노루귀'


네가 불러서 온거야~^^

몆번의 헛걸음에 부를 때까지 기다리자고 애써 다짐 했다.

보고 싶다고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란걸 이니까.

 

조금 이른 퇴근에 널 볼 수도 있을 것 같아 무작정 숲으로 들어섰다.

눈을 크게 뜨고도 만나지 못하다가 오늘도 아닌가 보다 하고 돌아서는 순간

ᆢ널 본 것이다.그것도 쌍으로 본다. 네가 불러서 온 거야~^^

 

네가 눈에 들어오고 나니

이곳 저곳에서 눈을 마주치며 인사를 건네는 친구들을 볼 수 있었다.

아직은 수줍은 새색시 마냥 어설픈 미소뿐이지만 이렇게 만났으니

이 봄 내내 함께 하자꾸나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나비종 2015-02-26 16:0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사람이든 꽃이든 보고싶었던 대상을 보는 순간은 화한 기쁨입니다. 더군다나 기대하지 않고 만나는 것은. 제목에 쓰신 것처럼 그 대상이 불렀다고 할 수 밖에 없는 신기한 순간입니다.(2015년 2월 24일 오후 *시, 내가 너를 만난 순간. . ㅋㅋ^^;)
가끔 빛이란 오묘한 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예전에 천일홍을 사진으로 찍은 적이 있었는데요, 눈으로 볼 때는 분명 붉은 빛에 가까운 자주색이었는데, 사진으로 찍어보니 청색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사진은 세상의 빛을 거울처럼 그대로 재현한다고 여겨왔었는데, 반드시 그런 것만은 아니구나 했더랬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최고의 사진기는 `눈`이라는 걸 새삼 느꼈구요.
청노루귀처럼 살짝 벌어진 봄이 점점 다가오는 날입니다^^

무진無盡 2015-02-26 16:49   좋아요 0 | URL
오늘쯤 그곳에 가면 청노루귀가 환한 미소로 반겨줄거고 새로운 벗들도 얼굴을 내밀었을 것인데ᆢ생각만으로도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나비종 2015-02-26 16: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키작은 야생화를 볼 때마다 나태주 시인의 `풀꽃`을 떠올립니다. 허리를 굽히고 바라보면서 역시 겸손해야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접할 수 있구나 하구요.
봄의 대지가 가진 진가 중 하나는 평범하고 작은 야생화를 온 세상이 빛나도록 뿜어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송이 꽃으로도 두근거리는 심장 역시 빛나보이게 만들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