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의 그림 - 운과 부를 불러 모으는 안티 스트레스 타로 컬러링
정회도 지음, 이윤미 그림 / 스토리3.0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의 그림 정회도 (지은이) | 이윤미 (그림) | 스토리3.0(다산북스)

    

1.

이미 부자가 되어있는 사람도 더욱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 하물며 지금 가진 것이 없는 사람은 더욱 그러하다. 역시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 , 재물이 싫다고 할 사람도 있긴 있을 것이다. 부자. 그런 거 원치 않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질적으로 풍족한 삶을 원한다.

 

2.

이 책의 저자 정회도는 10년간 타로카드를 통해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왔고, 상담과 강연을 통해 어떻게 부자가 될 것인가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한 연구를 해왔다. 이 책은 그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데이터를 컬러링과 접목한 성과물이다.

 

3.

저자가 생각하는 부자가 되는 비밀은 스스로 운을 좋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데 운은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림이나 이미지는 어떨까? “그림은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수많은 감정과 에너지를 표현 할 수 있고, 그림을 보는 사람의 내면에 깊이 침투해 자기화 과정을 거침으로서 운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인식하게 만든다.” , 그림은 운의 개념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도구라는 것이다.

 

4.

타로카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그림들은 메이저카드, 마이너카드, 궁정카드로 구성되어있다. 이를 사람에 비유하면 메이저카드는 삶을 지탱해주는 기운’, 마이너카드는 살아가면서 느끼는 여러 가지 감정’, 궁정카드는 사람의 성향을 나타낸다.

 

 

5.

The Butterfly. 극복 그곳을 빠져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곳을 거쳐 가는 것이다.”

_로버트 프로스트

 

한 마리의 아름다운 나비가 허물을 벗고 세상 밖으로 나온다.

한때 보잘 것 없던 애벌레의 모습은 어디에도 찾아보기 어렵다.

역경을 이겨낸 나비는 세상에 꽃을 피우기 위해 날아오를 준비를 한다.

어떤 어려움에 봉착했을 때 그것이 넘어설 가치가 있다면

반드시 피하지 말고 뛰어넘어라.

나비 카드가 당신에게 고난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이다.

 

6.

The Dragon. 행운

 

인간으로서 할 일을 다 하고 하늘의 뜻을 기다린다.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 _고사성어

 

용은 물을 관장하고 바람과 비를 일으키는 전설 속 성스러운 동물이다. 용이 물고 있는 여의주는 모든 소원을 들어주는 구슬이다. 용은 준비된 자에게 기적을 보여주기 위해 천년의 잠에서 깨어났다. 이제 당신은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말고 가장 간절한 소망을 말하면 된다. 용 카드가 당신에게 상상 이상의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7.

Journey. 여행

 

남자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미련 없이 여행을 떠난다. 뒤에 남겨진 장비들과 컵들은 남자가 열심히 노력했음을 보여준다. 이제는 열심히 살아온 나에게 보상을 해줄 때다. 떠나야 할지 망설여지는 그때가 바로 떠나야 하는 순간이다. 여행의 막바지에 이렇게 말하게 될 것이다.

갔다 오길 잘했다.” 떠나길 잘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