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았어요,받았어요.

저도 받았어요!!!!!

 

라고

나도 그대열에 끼고 싶었으나

나에겐 결국 돌아오지 않은 선물이었던 것이다.ㅡ.ㅡ;;;

 

그래도

혹시나 싶어 인증샷 페이퍼를 보면서 전화를 기다렸었다.

"택뱁니다"

라는 말을 무척 듣고 싶었으나

결국 나에겐 돌아오지 않은 선물이었던 것이다.ㅜㅜ

 

2016년이 되면 더이상 책을 사들이지 않겠어!!

사들인 책을 다 읽고 주문을 시작하겠어!!

(다짐의 계기는 북플 통계에서 소장도서 1,148권의 15%만 읽었다는 소리에 순간 멍~~

1000권이나 넘는 책을 사들인 기억도 없거니와 15%라니???

그동안 책은 읽지 않고 사다 모으기만 한다고 핀잔하는 안티알라디너 신랑의 말이 맞구나!

싶어 올해는 다짐에 다짐을 했던 것이다.)

라고 호기롭게 외쳤다.

허나....도라에몽 컵에 그만 무너졌다.

알라딘은 책을 팔 생각은 않고 굿즈 기획실방을 따로 마련하여 굿즈팀장의 진두지휘아래 팀원을 확장시킨다며 알라딘 컵 디자이너를 새로 모셔왔는갑다. 

알라딘 컵 디자인이 날이 갈수록 바꾸면서 유혹을 한다. 

내겐 도라에몽 컵이 완전 충격!!

어쩜 저캐릭터로 컵을 만들 생각을???

알라딘은 2000원 적립금으로 컵을 팔아서 책을 끼워서 주는 모 지인의 말이 맞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셜록 컵도 너무 멋져서 

도라에몽이랑 셜록을 갖고 싶다...갖고 싶다..갖고 싶다!!

소원하였다.

그래서 어쩌면 모두가 다 인증사진을 올릴때 유심히 들여다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누가 도라에몽이랑 셜록컵이 당첨이 되었는지 무척이나 궁금하였더랬다.^^

 

일주일동안 차근차근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여(몇 달치의 책 구입을 땡겨서 한꺼번에 구입하는 것이라면 나쁘지 않지!! 나...그동안 열심히 북플했잖아? 집안일 미뤄 놓고 얼마나 열심히 했다구!!이정도면 나도 달인인셈이지!! 나는 합리화의 달인인셈이지!!) 

결국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차곡차곡 장바구니에 담아 금액을 맞추고

결국 나도 도라에몽이랑 셜록을 받았다.

 

그래서 내 손에 들어온 컵 두 개!!(실은 허즈번드 시크릿 램프컵까지 포함하면 세 개구나!)

 

그런데 정말 기억님 말씀처럼 막상 받아보니 도라에몽 컵이 그리 크지 않더란 말씀!

예전에 받은 알라딘 머그컵이 워낙 커서 그것들이 눈에 익어서 그런 것인지?

도라에몽은 아이들이 함께 사용할 것을 감안하여 만들어 그런 것인지?

좀 작다.

분명 컵 디자이너가 따로 있는 게 틀림없어!

도라에몽은 좀 커도 괜찮을 듯한데.....그래도 한 가지 장점이라면 설거지해서 그릇 받침대에 올려두면 자리를 좀 덜 차지한다는 점! 예전의 컵들은 자리를 왕창 차지하여 주방에 컵 밖에 안보인다는....ㅜ

 

 

 도라에몽이랑 셜록 중 어떤 컵에 커피를 타 마셔볼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커피색으로 유혹하는 셜록에 타서 마셨는데..

음...커피가 잘 안보여 커피를 마시고 있는건지...계속 들여다 보면서 마신..^^

컵은 너무 깨끗해서 거울 같아서 내가 비치기도 한다.

파이프를 문 셜록의 추리속으로 빨려들어가겠다.

 

또 언제 읽을지 모르겠지만 오늘 몇 권 산 책들을 나열해본다.

장을 보게 되면 분명 많이 산 것같은데 집에 들고 와 풀어보면 반찬거리가 몇 개 안되는 것처럼 책도 분명 8만원어치를 샀는데도 6권밖에 되질 않는구나!

생각없이 중국어랑 일본어책을 사서 그런가?

손에 들고보니 이걸 왜 샀을까?싶긴 하다만.....

작년말부터 올초 중국사람이랑 일본사람들이 너무 많이 눈에 띈다.

이거 조만간 우리동네에도 일본사람들이랑 중국사람들이 갑자기 들이닥치지 않을까?하고

막연하면서 허황된 걱정에 "한 번 공부해보자!!"라고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여 주문하고서 오늘 막상 책을 받아들고보니

이건 아니다!!싶은 마음에 후회막심이다.

 

하지만 더이상의 후회는 말자!

내손엔 도라에몽이랑 셜록 컵이 있지 않은가!!^^

 

 

 

 

 

 


댓글(21)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지금행복하자 2016-01-19 17:1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ㅋ 도라에몽 컵, 저는 작아서 좋았어요.. 앙증맞고 ㅎㅎ
지름신을 양성하는 머그컵입니다 ㅎ

책읽는나무 2016-01-19 20:07   좋아요 1 | URL
종전의 컵과는 좀 차별된 그러한 컵이라죠??
지름신 맞아요^^

서니데이 2016-01-19 17: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셜록 컵이랑 도라에몽 컵이 너무 비싸요. 이렇게 되면 5만원 넘는 컵이잖아요.
이제 책읽는나무님도 곧 ˝니하오˝와 ˝아리가또˝의 세계로 들어가실 건가요.^^, 올해의 계획으로 외국어공부도 좋은 계획일 것 같아요.^^
오늘 많이 추웠어요.
따뜻하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책읽는나무 2016-01-19 20:10   좋아요 1 | URL
아주 아주 비싼 컵 맞네요
값비싼 수입도자기 컵이랑 비슷한???
도라에몽이랑 셜록은 그런 대접을 받는 컵이에요ㅋ

외국어 공부를 해볼까?계획중인데 글쎄요?????
오리무중이네요ㅜ

후애(厚愛) 2016-01-19 18:4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셜록 브라운 머그컵 참 예쁘지요?^^
저는 셜록 머그컵이 마음에 쏙 들어요.^^
도라에몽컵은 귀여워요.
편안하고 따뜻한 저녁 시간 되세요.^^

책읽는나무 2016-01-19 20:12   좋아요 1 | URL
아~~저도 저 두 개가 맘에 들어 확~ 질렀어요^^
사용해보니 컵이 무겁지 않아 썩 괜찮네요

대구는 지금 어마무시하게 춥다더라구요?
저희신랑말이 그렇다는군요ㅜ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희망으로 2016-01-19 19:3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셜록컵과 컵받침이 맞춤인걸요^^
다행히 전 알라딘굿즈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으니 다행이라 생각해요.ㅋㅋ
저도 일본어는 공부해보고 싶은데 생각만 해요...무엇보다 뭔가 새로 외우는것도 안되구요ㅠ 얼마전에는 할아버지의 시계와 눈의 꽃, 같은 일본어 노래만 잔뜩 다운 받아놨는데 정작 듣지는 않는다는.

책읽는나무 2016-01-19 20:18   좋아요 1 | URL
컵받침이 서니데이님 작품입니다
가방을 주문하니까 컵받침 몇 개를 사은품으로 주시더라구요^^
요즘은 알라딘에서 자꾸 주문하고 있어서 큰일이네요ㅜ
빨리 적금통장 만들어야 하는데 말입니다ㅋ

저도 외국어 공부를 하자!!
요다짐만 수백번이었어요
올해는 진짜루,기필코~~외치며 주문은 했는데 아득하네요
정말 저도 요즘 암기가 안되고 돌아서면 까먹는지라~~~~그래도 책을 막상 사게 된다면 다르리라 생각했는데 음~~ㅜㅜ

해피북 2016-01-19 19:3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마도 도라에몽으로 달인 선물 받으신분은 없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워낙 인기아이템인터라서 ㅋㅋ 저희 신랑이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도라에몽 컵 사진보더니 자기는 이거 꼭 갖고싶다고해서 신랑은 도라에몽을 갖구 저는 책을 갖게 되었답니다 ㅋㅋ 신랑의 마음까지 움직인 알라딘 굿즈~~ 엄지 척!

책읽는나무 2016-01-19 20:21   좋아요 1 | URL
그죠? 저도 눈 크게 뜨고 읽어봤는데 도라에몽이랑 셜록은 없었던 것같아요
그래서 전 사악하게 씨익~~웃었어요ㅋㅋ

착하신 신랑님덕에 책을 구입하셨군요^^
우리집 도라에몽은 예상대로 아이들 차지가 되었구요
울집 신랑은 어떤 굿즈를 보여줘야 마음이 움직일까요?^^

yureka01 2016-01-19 23:2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셜록 컵에 커피한잔...
색이 깔맞춤 컵일듯..^^..

책읽는나무 2016-01-20 09:28   좋아요 0 | URL
깔맞춤 그렇네요
전 숨은그림찾기인줄 알았어요^^
커피 때문에 커피색을 좋아하는데 검은색이나 커피색컵은??ㅜ
왜 커피잔이 대부분 하얀지 알 것같아요

오늘 커피향 나는 하루가 되시길^^

AgalmA 2016-01-20 04: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도라에몽 한 마리 접수 :)

책읽는나무 2016-01-20 09:29   좋아요 0 | URL
음~~~저도 조만간 민트 도라에몽을 사냥할테야요♡

희망찬샘 2016-01-21 08:5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정말 컵이 탐나네요. 근데 컵만 따로 안 파나 봐요?! 음 예쁘네요.

책읽는나무 2016-01-21 10:38   좋아요 0 | URL

컵을 사려면 책을 오만원어치를 끼워서 사야만 컵을 이천점 적립금으로 살 수있다는 제약이 있어요^^
헌데 알라딘 기프트 코너로 가면 따로 살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실용적인 컵들을 따로 판매하는걸 본 것같기도 합니다만^^
전 오로지 컵 디자인에만 홀릭하여 수집가 아닌 알라딘 머그 수집가가 되어버렸네요ㅜ
그래도 십여 년 된 옛날 머그잔을 사용하면서 오래전 서재활동 했던 추억도 떠올라 은근 좋아요!
알라딘 머그컵은 투박하여도 그런 묘미가 있어요^^

붉은돼지 2016-01-21 09: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는 사실 알라딘 머그 컵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
이번에 나온 도라에몽컵과 셜록 컵은 탐나더라구요
그리하여 도라에몽 하나....셜록 컵은 세개나 확보했습니다. 식구가 세명이어서 ㅜㅜ;;;
도라에몽 컵은 지금 `눈 똥그랗게 뜨고 있는` 또라에몽 말고 다이어리에 나오는 `눈 지긋이 감고 꽃향기 맡고 있는` 도라에몽 이었다면 아마 세개 구입했을 거에요...

아아...펭귄에서 나온 월든 컵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것도 두개 가지고 있죠 ㅎㅎ

책읽는나무 2016-01-22 21:31   좋아요 0 | URL
앗!!
분명 붉돼지님께 댓글 달았는데 이런이런~~ㅜ
마고님 댓글 달러 들어오지 않았음 모를뻔했어요^^
서~설마!!
저의 실수로 복수? 하신건 아니시죠??ㅋ
금방 붉돼지님 댓글 달아줄때가 되셨는데? 들어갔다가 응????
딱 내 댓글만ㅜㅜ
누가 보면 붉돼지님이 저한테 삐지신 줄???ㅋ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나요??ㅡ.ㅡ
흰소리 스탑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저도 꽃향기 맡고 있는 그사랑스러운 도라에몽 그림이었음 좋겠다고 저도 딱 그리 생각했었죠!!!
찌찌뽕이에요^^

붉은돼지 2016-01-23 20:48   좋아요 1 | URL
제가 책 읽는 나무 님께 삐지다니 말도 안되는 소리에요 ㅎㅎㅎㅎㅎ
사실은 제가 나중에 보니 `책 읽는 나무님` 댓글에만 답글을 안 달았더라구요.. 늦게라도 답글을 달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나무님이 나무님 글에 댓글을 달아 놓으셔서 제가 순간 착각하고 그냥 넘어간 모양입니다. 죄송해요 ^^;;;;

역시 `눈똥그란 도라에몽` 보다는 `눈 지그시 감고 꽃향기 맡는 도라에몽`이죠 ㅎㅎㅎㅎ

마녀고양이 2016-01-22 17:0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 셜록컵만 세개 있어요! 아하하....................
올해 컵은 정말 가볍고 작아서 좋더군요.

실은 작년 가을엔가, yes24에는 둥글고 스칸디나비아풍의 컵 이벤트가 있었는데
생전 거기서 사지 않다가 컵에 홀려서 질렀기도 하고, 책을 읽자는건지, 사은품을 받자는건지,

쓰다보니 제 자신이 조금 한심해졌어요!

책읽는나무 2016-01-22 21:36   좋아요 0 | URL
스칸디나비아풍이라구요??
아~~또 궁금하군요!
컵을 사지 않으려면 알라딘 메인 화면을 보지 말아야 하고,북플도 보지 말아야 하는데~~~그리 되면 책 소식이 궁금하고~~또 들여다보면 책은 안읽고 컵만 사고 있고~~ㅜㅜ

정말 요즘은요!!!!
저 자신도 한심합니다요
그러면서 늘어나는 컵을 보면 씨익~~웃고 있어요
저도 왜 이러고 사는지 모르겠어요

아~~적다보니!!
저 지난주 서울 갔을때 마고님도 참 뵙고 싶었더랬어요!!
부끄럽지만 지금 고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