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너무 점잖다. 수구 꼴통은 난동을 부리는가??? 가 정확한 제목 되겠다. 국민행동본부 라는 듣도보도 못한 단체가 가스총을 쏘며 노무현대통령 분향소를 철거하기 위해 돌진했다는 기사를 보는 순간 피가 거꾸로 솟았다. 이런 미틴 노친네들.... 

 

 

국민행동본부 애국기동단원....이건 머하는 잡것들인지...이렇게 글로 싸질러도 면면을 보면 헉 나이들이 전부 50대는 넘어서시는 분들이라....그냥 늙으면 죽어야 한다는 생각이 나면서 정말 이거 하나는 결심했다. 늙어도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늙자...추해지지 말자... 

이 모든 일은 오후 3시 서울역 광장에서 열린 '북핵 폐기 반국가세력척결 국민대회' 때부터 예견됐었다. 경찰 추산 1만 6천여 명이 모인 이 대회에선 모두들 입을 모아 ▲6.15 공동선언 폐기 ▲한미연합사 해체보류 ▲핵무장 ▲친북좌파 척결을 외쳤다.
 
연단에 오른 보수 인사들의 강경한 발언도 이들을 '고무'시켰다. 연사들의 한 마디할 때마다 곳곳에서 "죽이자", "옳소"라는 맞장구가 터져나왔다.
 
구재태 재향경우회장은 "시국선언을 한 교수들은 평양에 보내야 한다", "햇볕정책은 북한에 조공을 바친 것이다, 북한을 핵무장하게 해줬으니 햇볕정책은 반민족적 범죄다"고 소리쳤다.
 
그는 또 "강력한 응징만이 북한의 무모한 불장난을 막을 수 있다"며 "북한이 서해5도나 DMZ에서 도발한다면 우리는 즉각 10배, 100배의 응징으로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상훈 애국단체총협의회 상임의장(전 국방부 장관)은 "이명박 정부가 중도실용주의를 표방하면서 오늘까지 왔다"며 "대통령, 국정원, 법무부장관, 경찰청장, 행정자치부 장관은 지금이라도 직접 나서서 1년 내 좌파세력을 모두 척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상임의장은 이어, "인민을 굶겨 죽여 가며, 와신상담하고 절치부심해 핵을 개발한 북한이 말로 해서 핵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한반도비핵화 선언을 폐기하고 미국의 전술핵무기를 다시 한반도에 배치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는 "6.15 공동선언은 김정일의 대남적화전략문서에 김대중씨가 서명한 것"이라며 "6.15 선언을 한 세력은 반역세력이다, 이들을 사법처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김대중씨는 간첩 잡는 국정원을 시켜 김정일의 비자금을 넣어줘 북한의 핵개발을 도왔다"며 "주적의 핵개발을 도운 자를 이명박 정부는 조사·감사·고발해 처벌받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만약 이 정부가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이명박 정부를 직무유기로 고발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조 전 대표는 특히 "우리가 530만 표 차로 이명박 대통령을 뽑아주고, 자유선진당·한나라당이 국회 내 2/3의 의석을 차지하도록 한 것은 이런 내부의 적을 척결하라는 뜻인데 못하고 있다"며 "(경찰이) 좌익을 사냥하는 것을 즐기며 구경해야 하는데 왜 우리가 여기 나와 있냐"며 한탄했다.
 
그는 또 이명박 정부가 계속 이렇게 법치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김대중씨를 사법처리하지 않는다면 이제 우리가 나서 이명박 대통령 탄핵서명에 나서야 하고 한나라당을 해체하겠다고 해야 한다"며 "이제 돌아가셔서 한나라당과 정부, 청와대에 마구 전화하고, 편지 쓰고 같이 싸워야 한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출처 : "분향소 철거하라!" 국민행동본부, 가스총 쏘며 몸싸움 - 오마이뉴스  

꼬라지들 좀 더 보면... 70년대 패션에 군복....정말 후지다 못해 안쓰럽다.

 

 

 

말하는 것들 모두 반박할 무슨 의미나 가치가 있어야 반박을 하던가 말던가 하지...깝제..국민들을 사냥하라고 그랬지...너는 정말 좋은 세상오면 토끼 몰이 당하듯 사냥 함 당해야 할꺼다. 니말은 꼭 기억해두마

정부가 공공근로 일자리를 제대로 만들지 않고, 삽질 같이 힘든일만 자꾸 만들어서 그나마 기력이 달리는 노인들을 왕따시키니까 이런데 따라 다니면서 시끄럽게 구는거 아닌가 해서 영 기분이 그렇다. 그나저나 경찰은 머하냐? 동방예의지국이라 연로하신 분들은 촛불 진압하듯 강경하게 진압하지 않는거냐? 아님 가재는 게편이라고 지들이 못하는 거 대신 해줘서 속으로 고마워 하고 있는거냐? 이러면서 엄정한 법 집행, 법치주의 떠드니까 사람들이 비웃는거다 그거 알고나 있으려나? 솔직히 견찰,떡찰들 ... 애들 공부도 잘하고 엄청 똑똑한 애들일텐데....하는거 보면 기본 상식 아래에서 놀고 있으니 이 나라가 제대로 되겠냐? 떠들면 입만 아프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9-06-16 22:31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해이] 2009-06-16 2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름답네요^^

머큐리 2009-06-17 00:12   좋아요 0 | URL
누가요???ㅎㅎ

딸기 2009-06-17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대중, 노무현 해놓고 <자살> 써놓은 것 보니 정말 섬찟하군요.
할말이 없네요. 노벨평화상 받은 전직대통령더러 자살하라는 자들이 버젓이 돌아다니는 나라.

머큐리 2009-06-17 16:14   좋아요 0 | URL
그럴수록 더 질기고 독하게 됩니다...

노이에자이트 2009-06-17 15: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정갑은 올해 봄 좌익들을 타도하기 위해 예비역들이 주축이 된 타격대를 만든다고 선언한 인물입니다.전에도 가스총을 발사한 전력이 있지요.신문에 반공보수파의 성명 낼 때마다 그의 이름은 안 빠집니다.저 바닥에선 아주 유명한 인물입니다.

머큐리 2009-06-17 16:13   좋아요 0 | URL
내가 사는 곳에 이렇게 미친놈들이 많다는게...참 무서운 세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