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는 출퇴근의 짬을 이용하여 게이고의 '예지몽'을 읽고 있으며, 다 읽은 '주권혁명'에 대한 리뷰를 써야 하나 망설이고 있고, '원숭이도 이해하는 자본론'을 읽으며, 원숭이보다 못함을 한탄하고 저녁에 다운받은 '더리더'을 봐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  

어제 머리를 좀 짧게 잘랐더니...호섭이 같다는 여론에 뻥쪄있는 중.....머냐 이건...-_-;;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이] 2009-06-12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 원숭이보다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제목이 너무 독자들을 약올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