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에 한 미모하시면서 브라운관을 주름답던 누님들이 자신의 이상형을 말씀하시네요.
위 네분 누님의 나이를 보니 김청 51살/안문숙 51살/박선영 44살/박소현 43살 이시네요.동안이어서 나이드신 줄 몰랐는데,,,,, @.@
근데 네분 누님의 이상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다셨는데 내용이 대강 이상형의 남자들(연봉 1억이상의 호남자)이 그런 조건이면 젊고 이쁜 여자들을 원하지 나이든 여자를 원하겠냐는 반응들 입니다.
남성들의 댓글이 많아선지 주로 비난 내용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저 네 분 누님들이 나름 연예계에서 어는정도 인지도를 쌓았고 년 1억 이상의 수입을 벌수 있기에 어느 정도 수긍이 갑니다.결혼에 있어서 서로간의 사랑이 제일 중요하겠지만 어느정도 서로 비슷한 수준의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 것이 인정상정이기 때문이죠.
다만 네분 누님들이 말하는 비슷한 연배의 이상형 남성들이 현실적으로 찾기 어렵기 때문에(그런 남성들은 대부분 결혼한 분들이 많으시죠),차라리 연봉 기준을 좀 낮추어서 요즘 대세인 연하남성을 찾는것이 더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뭐 연하 남성을 만나면 폭풍 비난 댓글이 또 주류를 이를것 같지만 요즘 8살, 11살 남성들을 만나는 연예인이나 방송인들이 많은데 이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by cas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