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비씨카드가 있는데 수입이 없어 한동안 거의 쓰지 않았더니 새로 발급해 주면서 글쎄 카드 사용한도를 지들 맘대로 백만원으로 줄여놓았더라구요.
에라 돈도 없으니 카드 쓸일도 없고 그래 니들 마음대로 해라 했죠.근데 이거 백만원이라는 것이 쓰다보면 훌쩍 넘어가더구요.예를 들면 8월말에 학원비 긋고 9월달에 또 그으려고 하니 한도 초과라고(아직 8월 사용료가 통장에서 빠져나간 상태가 아니였거든요) 사용을 하지 못하더라구요.ㅎㅎㅎ 참 망신 스러웠읍니다.
일단 신한 카드에다 항의 전화 한통화 떄렸죠.우째 니들 맘대로 신용한도를 이리 팍팍 축소시키냐구요.그동안 쓴게 얼마냐 한번도 연체같은것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러자 한 며칠있다 문자가 날아오더군요.ARS에 연락한번 주시면 카드 사용한도를 400만원까지 상향 조정시켜준다고.... 그래 ARS를 하라는 대로 했더니 한달 사용한도를 천만원으로 해준다고 하네요.그래서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되서 신한카드에 연락을 주니 제 사용한도는 4백만원까지라고 하네요.그래 ARS는 천만원이라고 하던데(백 아니면 천만원 둘중의 하나입니다.딴거는 없어요)하니,이상하다고 하면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좀있다 연락이 오더니 월 카드 사용한도가 백만원 아니면 천만원이 맞다고 하는군요.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읍니다만 뭔가 좀 이상하더군요.
한달 사용한도를 천만원까지 줄 정도라면 백만원으로 축소하질 말던지,어딘지 모르겠지만 사용한도가 4백만원이랬다고 천만원이랬다가 왔다갔다하니 이게 뭔 병진인지....
이런식으로 고객관리하니 카드 사고가 많이 난다고 생각되네요^^;;;

by caspi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9-09-30 1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예전에 현금서비스 한도를 0원을 줄여놓았더니 카드 사용한도를 0원으로 만들어놔서 그 카드 만기된 다음 갱신 안 했어요. 기분 엄청 나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