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도 서서히 트럭의 바람이 부는 것 같습니다.그간 자영업자가 주로 사용하는 차로 알려진 트럭이 레포츠 인구가 증가하면서 서서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차가 바로 렉스턴 스포츠죠.

 

하지만 트럭은 국내에서만 인기가 없었지 자동차 판매 격전지인 미국에서는 트럭의 인기는 이미 세단을 넘어서고 있지요.단 미국에서 인기있는 트럭은 우리나라 봉고와 포터와 같은 트럭이 아니죠.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고 판매 1위 트럭은 바로 포드 F150입니다.물론 포드에선 이보다 큰 트럭도 있지만 베스트셀러는 F150이죠.

현대기아등 국내 자동차회사들이 미국에서 고전하는 이유중의 하나도 다른 자동차회사들은 미국을 겨냥햐 F150과 같은 트럭을 생산하지만 (심지어 벤츠마저도),현대는 아직까지 제대로 된 트럭모델이 없기 때문이죠.

 

국내에서도 F150의 인기가 있는지 병행 수입으로 구입하시느 분들이 계십니다.저도 우연찮게 주차장에서 포드 F150을 봤는데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미국에서 F150은 미들급 우리식으로 말하자면 산타페나 소렌토급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눅에 오니 사진에서 보듯이 주차공간을 하나 가득 차지 합니다.F150이 주차하면 아마 옆에 있는 차는 도저히 문을 열것 같지 않네요.

 

국내에서도 트럭의 인기가 서서히 높아져 미국 자동차 브랜드들이 트럭을 가져올까 말까 고민을 한다고 하는데 일단 저 정도로 크다면 주차문제 때문에 트럭이 로망인 사람도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 질것 같네요.역시 국내에선 렉스턴 스포츠가 답인것 같습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