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몸이 좋질 않아 작년보다 책을 훨씬 덜 읽었는데도 불구하고 상위 0.4이면 꽤 높은 게 아닐까 싶다.

휴; 그래도 10,000권 안 넘어가서, 상위 0.1이나 0.2 아니어서 다행이다.

작년이나 재작년만큼 읽었으면… 훌쩍 넘었겠지...? ^^;;

알라딘만큼, 그 이상으로 애용하는 것이 YES24이니 둘이 합치면… 하핫;

(차마 결제 금액을 온전하게 올리기 힘들었다. 내 동생, 눈 감아;)

재미로 보는 것이긴 하지만 평균으로 계산해볼 때 독서량이 꽤 많음을 이럴 때 느낀다.



며칠 동안, 창고에 보관하려고 굿즈를 싹 정리했는데 넣어놓기 전에 몇 컷 찍어보았다.

사실 다 찍고 싶었는데 이것도 다 찍으려면 일인지라;

너무 많아 다 찍을 수가 없었다.




빈티지 느낌 물씬나는 틴케이스+스티커

딱 봐도 스티커 몇 장 없을 것 같아 몇 번이고 넘기다가

틴케이스가 새겨진 수국이 예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까 하는 마음에 데려왔었다.


한참 전에 수국, 튤립으로 나왔던 유리컵도 잘 가지고 있다 :D





따로 포스팅하거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지 않았을 뿐, 알라딘 대표적인 굿즈는 다 모으고 있다.

손바닥에 들어오는 크기로 꼭 장난감같다. 귀여워 :D





이런 자잘한 것도 모으는 재미가 있다.

보호 캠 커버 가지고 있는 노트북 2개에 싹 붙였다. 마음에 쏙 :D





네, 네, 그렇습니다.

알라딘에서 나오는 반구형 문진, 하나의 책장에 다 있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도 높고 실제로 공부할 때 누르기 딱 좋아서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역시 도서굿즈하면 머그컵과 유리컵이 빠질 수 없다.

머그컵은 가능하면 퀄리티 높고 튼튼한 것으로 택해야 한다.

약해보인다? 그럼 약한 편이다.

잘 간수하지 못하면 쉽게 깨질 수 있기에 튼튼하게 보일 때만 택하는 것이 좋다.



똑똑, 들어가도 되지?


주기적으로 내 방 구경하러 들어오는 동생들 :D

신기하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가득하니,

이래서 동생들이 내 방에만 들어오면 보물창고같다는 기분이 든다고 하나보다.


항상 그런 굿즈가 아닌

예쁘고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는 굿즈들이 잔뜩 나왔으면 좋겠다.


일해주세요, 알라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새파랑 2022-07-18 17:3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상위 0.4퍼센트면 엄청나시네요 ^^ 전 1.5센트 인데 ‘이 기세라면 100세까지 19,992권 더 구매하겠네요‘ 요렇게 나오더라구요 ㅋ 굿즈도 엄청 모으셨네요 ^^

하나의책장 2022-11-30 07:50   좋아요 1 | URL
작년인지, 재작년인지 그때는 상위 0.1이었고 알라딘말고도 예스24에서도 플래티넘회원이니…… 서재는 물론 침실까지 책장이 점령했어요😅
그래도 꾸준히 책도 나눔하고 중고시장에 팔기도 하니 그나마 집이 깨끗함을 유지해주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