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댓글이 끝내 잘 안 되서 다시 씁니다.

똑같은 내용이다 보니, 원치않게 북플에 민폐를 끼치고 있네요.

죄송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주절주절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아른님 <어쩌다보니 시즌 1> 이벤트 응모합니다.

 

빛의 속도로 먼댓글 하는 법을 익히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이게 맞는지 잘 모르겠지만요.  

 

http://blog.aladin.co.kr/paperain/7931893

 

전 이 페이퍼의 사진이랑 글이 좋아요.
특히, 이 문장이요.

 

네, 그럼 여기까지 조립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그 자리에 없었는데, 저한테 직접 이야기하는것처럼 느껴지구요^^

 

가방은 다 너무 이뻐서 사진으로는 미모를 가릴 수가.... @@

 

부디 예쁜 가방 많이 만드시고, 부디 판매하시고, 부디 대박나시길...

 


댓글(5)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단발머리 2015-12-08 16: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것도 실패... 여러분께 민폐, 죄송합니다^^

서니데이 2015-12-08 16: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단발머리님, 제 서재에 임시로 먼댓글 작성하는 페이퍼 해보았는데, 한 번 해보시겠어요.^^;;

단발머리 2015-12-08 17:02   좋아요 0 | URL
네, 해보았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른 2015-12-09 2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엉엉 단발머리님 제가 잘못했어요 ㅠㅠ
페이퍼 쓸 때 먼댓글 체크해야한다는 걸 몰랐던 저를 매우 치세요 ㅠㅠ
부디 용서를 흑흑...

단발머리 2015-12-10 07:43   좋아요 0 | URL
아이고 아이고 아이고~~~
아른님, 아니예요, 완전 아닙니다.

제가 괜히 오버하다가 북플을 오염시키고 ㅋㅋ 아른님께 폐를 끼쳤네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것이니 염려마세요.

아이고, 제가 더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