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이상하게 책을 봐도 덮고 나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 

그래서 리뷰도 잘 안써진다 

그래서 나중에는 무엇을 보았는지 읽었는지도 가물가물하다. 

그렇다고 그 책이 안좋은 것도 아니다 

그책을 읽으며 참 좋구나를 연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며칠 지나면 무엇을 읽었지 내가 보긴 봤나 싶다 

아직 리뷰는 잘 안써져서 일단 

본책이라도 기억나는 대로 정리해 보려한다 

 

 

 

 

 

 

 

그냥 그런 이야기일것이다 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뻔한 이야기인데 이 이야기가 실화에 가깝다는 것을 보고 참 예쁘다라는 생각을 했다. 

울보님이 선물해 주신 이책은 태은이 선물이라기 보다 내 선물이다 

그림도 아름답고 읽고 나면 마음이 흐믓해진다. 

 

 

 

 

 

 

 

 

 

이책은 태은이가 좋아하는 책이지만 나도 참 좋다 

태은이는 그냥 단지 친구이야기라서 좋아하는 듯하지만 나는 자꾸 내 이야기같고 그래서 눈물도 조금 글썽이게 된다. 수많은 양자리. 어느날 텔레비전에서 양자리는 외로운데 하는 말이 가슴을 후벼 팠다. 외로움. 그래서 친구가 올까는 내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의 내 마음과 바람같다. 

(양자리가 이 세상에 얼마나 많겠어.)

 

 

 

 

 

 

 

마술 연필은 태은이 사주고 싶은 책인데 게을러서 아직 안 사주고 나만 서점에서 보았다 

역시 흥미 진진. 하지만 이제는 조금 지루해지는 앤서니 브라운의 이야기 스타일같은 생각. 

그래도 태은이가 보면 열광할듯하다

이왕이면 영어로도 사서 보여주어야 겠단 계획만 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울보 2011-03-16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요즘 책읽기도 잘 안되고 있어요,
괜실히 류가 3학년이 된후 엄마 마음만 급하고,
하는일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잘지내시지요,

하늘바람 2011-03-17 11:12   좋아요 0 | URL
류가 벌써 3학년이네요 아기류같았는데 참 시간이 빨라요

꿈꾸는섬 2011-03-16 17: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잘 모르는 동화책들...전 요새 동화책 읽기를 게을리하는 것 같아요. 대체 뭘 하며 지내는 걸까요?

하늘바람 2011-03-17 11:12   좋아요 0 | URL
바쁘게 지내시잖아요 그렇게 하루가가면 뭘했나 싶지만 누구보다 시간을 열심히 보내는거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