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로 이사간 곳에서는 보라매 공원이 가까워서 자주 갑니다.

그 공원에서 밤에는 음악분수쇼를 하는데 참 멋져요,

그래서 그걸 들으러 초저녁 우리 가족은 자전거 하이킹을 하지요.

어제는 비가 왔음에도 가감히 출발.

그리고 비를 맞으며 들었다지요.

아이에게 비를 맞히다니 하시며 놀라셨지요?

물론 우산을 준비했답니다.

음악 분수쇼가 나오기 전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이때는 비가 안왔어요. 하지만 바람이 불고 쌀쌀해서 바람막이 잠바를 입었지요.



음악분수쇼는 나중에 동영상으로 함 올려볼게요. 사진으로는 잘 안찍히더라고요 어둡기도 하고요.

도아오는 길엔 비가 많이 왔어요.

자전거 타고 오는데 얼굴로 빗물이 다 튀기더라고요.



잠시 비를 피하기도 했어요.

이런 날을 대비해 우비를 사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온다고 집에만 있는건 넘 재미없잖아요.

음 셀린느의 비오는 날의 소풍이 잠깐 떠오르기도 했지만 우린 좀 남다른 비오는 날의 자전거 하이킹이죠. 그것도 한밤의~

오늘은 태은이 집에서 하루종일 장난감 갖고 놀기도 하고 자기도 하고 그랬는데 하루종일 어찌나 말을 잘 듣고 이쁜 짓을 하는지 요즘 엄마가 속상해 하는 걸 알고 위로해 주는 것같아 고맙고 미안하고 그랬답니다.



그림그리기 좋아라 하는 태은.

저녁에 목욕시키면서 착한 태은이 재미있게 해줄 게 없나 찾다가 밀가루 반죽을 주어 보기로 했어요.

그냥 줄까 했었는데 제가 요리에 서툴다 보니 당연 반죽도 못해서 아무리 해도 손에 묻어나서 그냥 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목욕하면서 잠시~



태은이는 성격이 좀 조심스러운 듯해요. 뭘 주면 덥석 잡지 않지요 처음 보는 건 더 그렇답니다.

처음 주는 밀가루 반죽을 밀어내고 만져도 살짝만 만져보더군요.

그래도 나름 즐거워 했어요.

밀가루 반죽놀이를 아주 신나게 하지 못해서 대신 비누 거품을 물에 많이 풀어주었더니 신이 나서 목욕을 꽤 오래 했네요. 칼라 찰흙을 사주어 볼까 봐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08-06-30 0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아이들도 엄마 기분을 가끔은 아는 것 같아요.
이사가신 곳이 보라매 공원에서 가깝군요.
저도 거기 알아요. 집 근처에 그런 공원이 있다는 것은 참 좋지요. 특히 아이를 키우기에 말예요. 거기서 몇 정거장이면 예전에 우리 동네였는데...^^
하늘바람님, 지금은 기분이 좀 나아지셨기를 바래요.

마노아 2008-06-30 06: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림 그리는 엄마의 재능을 벌써 닮아가나봐요. 저 자그마한 통 안에서 물놀이하는 작은 아이라니, 너무 사랑스러워요!

stella.K 2008-06-30 1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진짜 많이 컷네요!^^

소나무집 2008-06-30 1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태은이랑 재미있게 놀기 위해 늘 애쓰는 모습이 예뻐요.

순오기 2008-06-30 17: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밀가루 반죽은 대충 해서 비닐봉지에 두시간 정도 숙성시키면 아주 좋아요. 아이 놀잇감으로 만들어줄 땐, 물감이나 식용유를 조금 넣어 반죽하면 색깔도 예쁘고 좋아요. ^^

하늘바람 2008-07-01 0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이치 나인님 제가 님의 자취를 따라 다니나 보네요^^ 기분은 나아져어요 제가 좀 단순하답니다.
마노아님 제가 그림을 그려봤자지요. 하지만 오늘도 장난아니게 낙서를.
스텔라님 반가워요
소나무님님 아무곳에도 안다니니 그런거라도 해 줘야 할것같아서요. 많이 알려주셔요.
순오기님 오호 그렇군요. 음 다시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