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놀이 장난감으로 목욕도 하고

보행기 튜브(끝물에 사서 이쁜게 없단다. 키티로 사주고 팠는데 쩝)도 사서 좋아라 했다.

 

동물원 계곡에 가서 물장구도 쳤다.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그리고 처음으로 물개와 돌고래쇼도 구경했다.

 

태은이의 첫 야외 수영장 방문

사거지고 간 보행기 튜브는 아직 무서워해서 제대로 타지 못했고 수영장 물이 너무 차가운 듯해서 야외에 있는 따뜻한 물과 좀 미지근한 스파에서 주로 놀았다. 어찌나 물장구를 잘 치고 수영하듯 다리를 팔랑이던지 태은이 보다 우리 부부가 더 행복했다.

우리는 사실 사진에 찬조출연하고 프지 않는데 아이모습이 너무 리얼하고 이뻐서 하는수없이 ~



태은이 처음으로 뷔폐식탁의자에 앉았다.

사당에 마리스꼬 해산물 뷔폐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꽤 괜찮다.

하지만 나는 정말 겁없는 엄마.

아직 이유식도 제대로 못 먹는 태은이에게 신난다고 호박스프와 전복죽을 먹여서 태은이에게 두드러기 비슷한게 올라왔다. 다행히 한두시간 뒤 가라앉았지만 우린 놀라서 병원까지.

그래도 무사한 걸 다행으로 여기며 다시 오르세미술관전으로 ~이젠 소리를 지르고 나쁘게 말하면 땡깡 좋게 말하면 열심히 의사표현을 하는 태은이 덕에 사실 비싼 관람료를 지불하고도 그림을 잘 못보았다는느낌이 든다. 하지만 태은이 그래도 본 몇그림이라도 살짝 머리속에 남아주었으면~

이제 막 7개월 월 지난 태은, 요즘 태은이는 열심히 기어다니며 소리를 지르고 무릎을 끓다가 혼자 앉자 보거나 일어서보려 시도 중이다. 엄마인 나와의 애착이 심해져서 내가 잠시만 안보여도 울고 난리다. 그래서 꼼짝 못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아이옷 만들어보려고 산 미싱은 먼지만 쌓여가고 서평을 써야할 책들은 늘어간다.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태은이를 볼때면 나는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다.

시간이 빠르게 흐르고 있다. 멈췄으면 하는 시간이.

 

 


댓글(5)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07-08-26 1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 행복해~"라고 태은이 얼굴에 쓰여있는 것 같아요.

하늘바람 2007-08-26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내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마노아 2007-08-26 15: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행복이 눈앞에 그려져요. 멈췄으면 하는 아름다운 시간이라니... 너무 멋져요.^^

세실 2007-08-26 2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빡빡이가 된 태은이 예뻐요~~ 역시 미인은 어떤 헤어스타일도 다 소화가 되네요.
행복한 가족의 모습보니 즐거워 집니다~~ 하늘바람님 사진이 넘 작아서 얼굴이 안보여요. 에잉...안타까워라

하늘바람 2007-08-27 06: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
세실님 마리 길면 안 이쁠지도 모를라요. 그런데 머리가 안자라서 흑흑
작은 사진은 컨셉입니당 제가 좀 딸려서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