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과 열정사이 - 일반판
나카에 이사무 감독, 진혜림 외 출연 / 마블엔터테인먼트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티비에서 2년 전 쯤 봤을 땐, 남들이 다들 뭐라고들 해대서 나 혼자 좋았다, 고 얘기하기가 벌쭘했는데,  혼자서 책을 읽고 디비디를 혼자서 밤에 보고 난 다음, 음악까지 다운받아 연속 재생을 하고 보니... 아, 내가 외롭구나, 아, 내가 나이가 들었구나. 이 주인공들은 이제 서른을 채우고 과거를 돌아보는데, 나는 어쩌란 말이냐, 싶다.  

 어쨌거나, Ryo Yoshimata 의 주제곡은 강추할 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