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를 잘하는 아이들과 소극적인 아이들이 표가 난다.

1분단 쪽 아이들은 발표에 매우 소극적이다.

자신감을 심어 주는 책을 많이 읽어줘야겠다.

그래서

오늘 읽어 준 책은

꿈에 관한 그림책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은엄마 2012-03-21 11: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선생님 조은이 엄마입니다..여기와보니 조은이가 말한 쌍둥이 빌딩이 있네요..."엄마 쌍둥이 빌딩 알어?""어떻게 없어졌어?"라고 지금도 물어보고 있는 조은이 입니다.처음에는 유치원과 학교가 다르다고 힘들어 하더니 1주 2주 지나고 나니 재미있다고 하네요.자주 들어와야 겠네요..

수퍼남매맘 2012-03-21 13:23   좋아요 0 | URL
반갑습니다. 조은이 야무지고,똑부러지게 학교 생활 아주 잘 적응하고 있어요. 오늘 짝과 하는 역할 놀이도 아주 잘하더라구요. 처음엔 누구나 다 힘든데 이제 재미있다고 한다니 다행이네요. 엄마한테 선생님이 읽어 준 책 이야기한 걸 보니 아주 집중력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