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선물

일직이라 학교에 모처럼 왔다 . #안오일 작가의 사인본이 교실에 잘 도착했나 확인하러 갔다 . 흐음~ 교탁 위에 잘 있네 ! 풀어봤다 . 못보던 책이 있어 펼쳐 보니 작가님이 나를 위해 보내주신 책이었다 . 세상에 !!! ˝ 우리들의 오월 뉴스 ˝ 외 4권을 일일이 사인을 해서 보내주셨다 . 감동의 쓰나미 !!!

교무실에 내려와 감사 문자를 드리려고 보니 작가님이 택배 보내고 보낸 문자가 있는 거다 . (12 월 31 일자)그걸 이제야 보다니 .... 에고 죄송해라 . 얼른 문자를 드렸다 . 애들이 개학하고 사인본 받으면 정말 좋아할 거다 .

작가님! 좋은 책 써 주시고 ,사인해서 보내주시고 , 책선물까지 주셔서 고맙습니다 .

(덧) 여성이셨다 . 이름과 문체로 남성일 거라 생각했다가 사진 보고 깜짝 놀랐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19-01-15 13: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안오일이라는 이름을 보니 저도 기억이 새롭네요. <그래도괜찮아>라는 시집을 읽고 남긴 페이퍼에 저자께서 친히 답글을 남겨주셨더랬어요. 좋은 얘기만 쓴 페이퍼가 아니었는데 말이죠.
이름만 보고 저도 남자분인줄 알았더랬지요. 내 아이가 자라고 나니 동화, 그림책, 청소년책 등에서 손을 놓고 지내는구나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수퍼남매맘 2019-01-16 11:42   좋아요 0 | URL
그런 인연이 있으셨군요 . 아직 시집은 안 읽어봤어요 . 원래 시로 등단하셨는데 지금은 동화까지 영역을 넓히셨더라구요 . 저도 애들이 중딩고딩이 되니 예전처럼 그림책과 동화를 많이 안 보게 되더라구요 . 그래도 현장에 있으니 끈은 놓지 않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