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의 정서를 잘 표현한 그림책이었다.

여자 아이가 도대체 무슨 급한 일이 있어서

바삐 달려 가는지 독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케 한다.

 

 

 

 

 

오늘에서야 이 책을 제대로 읽었다.

글밥이 조금 맣은 편이라서 아들에게 읽어 주고 나니 목소리가 잠겨 버렸다.

아들은 꼬마 사냥꾼역, 난 해설과 거인 역을 맡았다.

감동 또한 거인급이다.

이 책이 이런 주제를 담고 있었다니....

자연에 대한 철학이 담겨 있다.

이 책을 보니 두 책이 생각난다.

하나는 <마지막 거인>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 아빠, 숲의 거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