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공식홈페이지 제공


지난 주에 영화 <듄 파트 2>를 봤다.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를 그렇게 잘 하는 줄 미처 몰랐는데, 감동했다. 영화를 보는 내내 각 인물들이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을 했다. 각성하게 되는 폴도, 운명을 짠다고 생각했지만 실은 이용당했던 레베카도, 사이코패스 학살자임에도 매력적인 페이드 로타도, 똑똑하지만 아직은 어린 이룰란 공주도, 각성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멋진 챠니도, 여기 나온 모든 역할의 사람들이 다 좋았다. 베네 게세리트는 폴 세대를 얕본 듯 싶다. 


그리고.... 모래 벌레.... 콜택시였나.....



오늘 뮷즈에서 산 금동대향로가 왔다. 생각보다 정교하고 크고 예뻐서 반했다. 작년에 산 반가사유상과 함께 두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여름엔 모기향을 피워볼까나... 신난다.




집에 들고 왔더니 역시 냥님들이 좋아라 한다. ㅋㅋㅋ


코 파는 카프. 아니, 봉황 날개로 코를 파다니...


쳐다보는 레이, 궁금한 게 많은 모짜와 카프.


합류한 레이와 꼬미, 봉황 날개 깨무는 카프. ㅋㅋㅋ


봉황 날개로 코 파는 모짜와 냄새 맡는 카프. 그리고 열리려고 하는 향로 뚜껑...



요즘 일이 많아 머리가 터질 것 같은 와중에 완전 행복해졌다!!!!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24-03-13 12: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 금동대향로가 냥이의 코파기용 밖에 안 되다니! 클라스가 다른데요? ㅎㅎ
티모시 살라메 전 아직 영화를 보진 못 했지만 지나번 유퀴즈를 보니 인성도 좋아 보이긴 하더군요. 요즘 배우들 잘 모르겠던데 티모시 정도는 알고 있어야겠어요. ㅋ

꼬마요정 2024-03-14 13:12   좋아요 1 | URL
세상에, 저걸로 코를 파다니... 역시 고양이는 천재적이에요!! ㅋㅋㅋㅋㅋ
티모시가 유퀴즈에도 나왔군요. 영화 보는데 듄 파트1에서도 연기를 잘 한다 생각했는데 역시 정말 잘 하더라구요. 인성도 좋다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ㅎ
요즘 배우들 여전히 옛날 배우들인가 싶기도 한데 젊은 배우들도 많아서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눈에 들어오는 배우들이 있긴 해요. 영화를 잘 안 봤는데 열심히 봐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잠자냥 2024-03-13 13:2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모래 벌레.... 콜택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저것은 샌드스키인가 싶어서 타보고 싶더라고요!ㅋㅋㅋ
아니 페이드 로타 진짜 멋졌어요??? 전 얼굴만 봐도 혐오스럽던데 ㅋㅋㅋㅋㅋ

금동대향로로 코파는 카프, 카프야 코피 난다! ㅋㅋㅋㅋ

꼬마요정 2024-03-14 13:16   좋아요 1 | URL
맞죠!! 저도 타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근데 그 진동기 꽂아두고 기다리면 오잖아요 ㅋㅋ 그러고 막 손 흔들어서 타는 것 같은 그... ㅋㅋㅋㅋ 우리도 택시 오면 막 손 흔들고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 페이드 로타는 혐오스러운데, 그 숨길 수 없는 욕망이 너무 잘 드러나서 매력적이더라구요. 아, 스포될까봐 말을 못 하겠는데, 그 때 있잖아요. 하코넨이 왔을 때... 그... 자신이 하고 싶었는데 남이 해버려서 실망하는 것 같다가도 묘하게 원하는 것을 달성한 듯한 표정.... 아시죠? ㅎㅎㅎ

카프는 겉만 파요 ㅋㅋㅋㅋ 영리해요 ㅋㅋㅋㅋ

책읽는나무 2024-03-13 23: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카프는 역시..ㅋㅋㅋ
오늘도 한 건 했어요.
카프 보고 있음 진짜 웃을 일 많으시겠어요.^^
카프가 애교가 많나요?
어찌 저리 표정이 다양하죠?ㅋㅋㅋ
예전에 애들 어릴 때 박물관 갔을 때였나? 암튼 미니 금동대향로 사가지고 왔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일종의 굿즈로 생각하고 사왔었는데 지금 그것도 어디 갔는지?
근데 요정 님이 구입하신 이 향로는 엄청 크네요? 냥이들이랑 크기가 비슷하군요?
번쩍번쩍한 게 진짜 금동대향로 같아요.

꼬마요정 2024-03-14 13:20   좋아요 1 | URL
역시 카프!! 카프는 볼 때마다 웃겨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웃기고, 자다 일어나서 부스스한 것도 웃기고, 밥 먹으러 같이 가자고 물어뜯을 때도 웃기고, 레이랑 싸울 때도, 모짜랑 싸울 때도, 물 마실 거라고 싱크대 수도꼭지 핥을 때도, 심지어 볼일 보는 것도 웃겨요!!! ㅋㅋㅋㅋㅋ 카프는 애교 그 자체랍니다. 이름 부르면 막 와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이번에 금동대향로 정말 잘 나왔더라구요. 금색은 자주 품절되어서 몇 번 기다렸다가 샀어요. 생각보다 크고 예뻐서 신납니다. 책나무 님이 예전에 사신 금동대향로는 어디 갔을까요? 다시 보시면 참 예쁠텐데... ㅎㅎㅎㅎ 요즘 문화재 굿즈들이 참 예뻐요. ㅎㅎㅎㅎ

자목련 2024-03-15 15:1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금동대향로로 코파는 냥이, 덕분에 저도 행복합니다!
여름에 모기향 피우는 모습도 궁금합니다. 냥이의 반응도~

꼬마요정 2024-03-26 20:53   좋아요 0 | URL
자목련 님!!! 행복하시다니 저도 행복합니다^^ 진짜 웃긴 냥이들입니다. ㅎㅎㅎ 코를 파다니… 금동대향로 산 보람이 있네요. 집사는 참 즐겁습니다 ㅎㅎ
모기향 피우면 연기가 예쁠 것 같아요. 냥이들은 도망치겠죠? 여름이 오면 피워봐야겠어요^^

희선 2024-03-26 01:3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진짜는 아닐지라도 금동대향로를 팔기도 하는군요 멋지네요 향로는 향을 피우는 건가요 뭐 하는 건지 잘 모르기도 하네요 고양이들이 저걸 신기하게 여기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그런 것도 다 귀엽네요


희선

꼬마요정 2024-03-26 20:55   좋아요 1 | URL
예쁘죠!!!! 옛날에는 향을 피워 나쁜 것들을 쫓아냈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모셔뒀다가 모기향 피워보려구요 ㅎㅎ 금동대향로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제법 그럴싸하고 근사합니다. 냥이들이 좋아하는 걸 보니 더 좋구요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