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금요일 자로 일이 끝났다. 시원섭섭했다. 여러 감정이 들끓었지만 차마 전달할 수는 없는 일. 다시 여유로워졌으니 또 다시 빵을 만들면... 엄니가 무척 스트레스를 받으시겠지? 훗...-_-';;;  

2. 금요일에는 처음으로 오리발을 착용하고서 수영을 해보았다. 그냥 서 있기도 힘들어서 그거 신고 걸을 때는 뒷걸음으로 한 바퀴 돌아야 했다. 그런데 자유형을 해보니 속도감이 장난 아니어서 무척 놀랐다. 발 몇 번 저은 것 같은데 순식간에 반대편 벽에 가 있었다. 그거 달고 배영 하다가 앞사람 머리를 많이 찍었다. 미안해라...;;; 상급반에 올라가니 이쪽은 회식을 자주 하나 보다. 새 얼굴들이 왔으니 회식하자며 날을 잡았는데, 내가 샤워하고 나와보니 우리반 수강생들이 누군지 전혀 모르겠는거다. 회식 장소를 못 들었던 나는 결국 회식을 못 갔다. 이런...;;;;

3. 어제는 최고의 사랑 1편을 보면서 훌라후프를 한 시간 동안 돌렸다. 2kg의 무식하게 무거운 훌라후프를 돌려놓으니 멍은 안 들었어도 옆구리가 너무 아프다. 허리에 손만 짚어도 으아아 소리가 튀어나온다. 계속하면 안 아픈 게 맞을까? 계속 아픈 걸까? 이제 두 번 해봤으니 알 수가 없구나. 

4. 어제 오늘은 늦잠도 잤건만 여전히 피곤이 풀리지 않아서 낮에 잠시 눈을 붙였는데, 벽에 기대어 놓은 훌라후프를 내가 쳤나보다. 이 무식하게 무거운 훌라후프가 넘어지면서 내 가슴을 강타해버렸다. 꽤액! 내가 짝가슴이 된다면 순전히 이 넘 때문이다. 끙! 

5. 어제는 병원에 다녀와서 약을 짓다가 언니가 추천해 준 피지오머가 생각나서 물어보았더니 매장에 없다고 한다. 추가 주문을 할까 하다가 많이 비싸다고 해서 그냥 주사기랑 식염수만 사왔다. 원래도 비염으로 고생을 많이 했지만 최근 더 심해진 것 같아서 일단 이걸로 한 통 써보고 그 다음에 피지오머를 쓸지 안 쓸지를 결정해야겠다. 양방 한방 모두 전혀 효과가 없었고 괜히 엄하게 비중격 시술이나 받고 고생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가장 기본으로 식염수 처방이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6. 어제는 언니와 함께 영화 모비딕을 봤다. 

 

 

 

 

음모론은 이제 어느덧 식상해져버린 소재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솔깃한 소재이기도 하다. 실제 있었던 일을 모티브로 삼아 만든 영화인데 정부 위의 정부가 존재해서 민간인을 사찰하고, 의도한 바대로 일을 꾸미기 위해서 희생양을 만드는 장면들이 무척 실감나게 그려졌다. 주연 배우들도 연기를 잘 했는데, 김민희 씨도 매력적으로 잘 나왔다. 영화 '화차'가 김민희 주연이라고 해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이젠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 김민희 표 화차도 기대가 되려 한다.   

7. 영화를 다 보고 나서 ABC매장을 구경했다. 여름 장화가 사고 싶었는데 크록스가 가벼우니까 어떨까 신어보고 싶었다. 네이비랑 고동색이랑 연분홍 색까지 딱 세 가지 색만 진열되어 있었다. 작년에 직장 동료가 고동색 신은 것을 보았는데, 예쁘기는 분홍이 이쁘지만 너무 튀고 뭐가 좋을까 고민을 해보며 신을 신어 보았다. 네이비를 신어 보면서 사이즈를 물으니 230이라고 한다. 켁! 난 245나 250을 신어야 하는데 230을 신었으니 이를 어째. 벗으려고 하는데 잘 안 벗겨진다. 직원이 잡아서 당겼는데 확 빠지면서 뒤로 엉덩방아를 찧어버렸다. 미안해서 어쩌나....;;;;;; 미안해서 살까 하다가 그래도 한 번은 더 생각해야지... 하며 나와버렸다. 아임 쏘리~ 

8. 최근의 목표는 눈화장을 잘 해보는 거였기 때문에 미샤 데이(매월 10일)에 화장품을 사려고 9일에 미리 회원가입을 했다. 그랬더니 가입기념 20% 쿠폰을 주는 게 아닌가. 기다릴 필요 없이 9일에 주문해서 10일에 받았다. 그런데 10일이 되니 또 온라인으로 20% 쿠폰을 준다. 오홋!  

 

저거 말고도 몇 개 더 샀지만 일단 눈화장 용은 저렇게 샀다.

9. 누워 있는 언니를 일으켜 세워 눈화장 어떻게 하는 거냐고 물으니 눈화장 필요없다고 하지 말란다. 아씨, 이미 샀단 말야. 다시 일으켜 세워 귀찮게 했더니 가을 겨울 색을 모두 골라내고 게 중에 하나 해보란다. 그래서 분홍빛으로 하나 고르고 하늘 빛으로 하나 골랐다.  

>> 접힌 부분 펼치기 >>

이 눈이 언니가 라인을 그려준 눈이다. 이쪽은 푸른 빛으로 쉐도우를 발랐구나. 

>> 접힌 부분 펼치기 >>

이쪽은 내가 라인을 그렸는데 삐뚤삐뚤하다. 초보가 붓펜은 무리였다고 구박 받았다. 사용 후기에서 베스트로 골라 고른 건데....;;;; 펜슬 용으로 다시 사야 하나?? 

>> 접힌 부분 펼치기 >>

내가 하고 싶은 건 눈의 테두리를 다 따라서 완벽한 도넛 모양의 라인을 그려보는 건데 당장은 힘들어 보인다. 무척 어렵더라. 

게다가 클린징도 힘들었다. 좀처럼 안 지워지는 거다. 클린징 크림을 덮고 티슈로 닦아냈는데 안 지워져서 애먹었다. 다 씻고 나서도 펄이 묻어나는 것이 제대로 못 지웠나 보다. 눈화장 용 리무버를 산다는 게 깜박했다. 다시 사와야지... 요새는 TV보면 연예인들 아이라인만 쳐다본다. 제대로 그려보고파... 

10. 오늘 나가수를 보니 JK김동욱이 하차했다. 오늘 부른 사람 중 내게는 최고의 노래였는데 무척 안타깝다. 하지만 마음의 짐이 무거울 테니 어쩔 수 없지... 김동욱 다음으로 내 마음을 움직인 사람은 이소라였는데 결국 스포일러대로 탈락해버렸다. 아까비, 아까비... 아무래도 무대의 특성 상 너무 담담한 노래들은 간택을 덜 받는 것 같다. 쩝... 

한영애의 노래는 '누구 없소'를 처음 들었지만 가장 좋아한 노래는 '완행열차'였다. 조율은 이번 기회에 알게 된 노래다. 다시 들어봐야지.  

 

 

 

 

 

>> 접힌 부분 펼치기 >>

 


댓글(31) 먼댓글(0) 좋아요(3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1-06-13 04: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아직 눈화장 못해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 보면 확실히 눈화장 하고 안하고에 따라서 인상이 달라보이더군요. 잘 연습해서 해보세요.
위에 올려주신 한영애 노래는 저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조율'이란 노래 들으면서는 이게 가요의 가사 맞아? 늘 이런 생각이 든답니다. '완행열차'는 가슴 뭉클해지고요.

마노아 2011-06-13 16:02   좋아요 0 | URL
조율의 가사는 대단해요. 이런 노래가 있다니,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오늘도 눈화장을 해보려고 했는데 잠깐 나갔다 온 게 힘들었는지 지금 늘어져 있어요.
예뻐지는 것도 부지런해야 가능해요....;;;;

섬사이 2011-06-13 07: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쁘게 아이라인이 그려진 눈이 또렷하고 더 똘망해보여요.
맨처음 시도치고는 꽤 잘 그려진 것 같은데요, 소질(?)이 보여요. ^^
저도 눈화장을 잘 못해서 아이라인은 안 하고 마스카라만 살짝 하고 나갈 때가 많아요.
비염에 식염수 요법이 잘 통하길 바라요.
제 친구는 알로에를 콧속에 밀어넣는 방법을 썼는데 효과를 보았다고 말해주더군요.
그런데 도무지 못 따라하겠고, 지난 목욜에 그냥 병원에 다녀와서 약 먹고 있어요.
비염은 사람을 우울하게 만들어요.

마노아 2011-06-13 16:04   좋아요 0 | URL
헤헷, 처음치고는 괜찮았나요? 하다 보면 분명 늘테지요?
나중엔 아이라인의 달인이 되는 것 아닌가 몰라요. ㅋㅋㅋ
식염수 요법 어제 까먹고 못했어요. 켁...
뭐든 부지런해야 한다니까요.
알로에도 쓰는군요.
오늘 한의원에서 손에 스티커(?) 두 장 붙여줬어요. 신기하게 코가 조금 시원해진 느낌이에요.
비염은 여러모로 사람 지치게 해요. 일년 내내 피해가질 않아요..ㅜ.ㅜ

조선인 2011-06-13 08: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한영애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JK김동욱은 반푼이상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자진사퇴라니... 나가수 주변에는 사공이 너무 많은 듯. 그래도 산으로 안 가길 바랄 뿐입니다.

마노아 2011-06-13 16:05   좋아요 0 | URL
저는 김동욱이 부른 옛사랑이 답답해서 별로였는데 처음 들어본 조율은 좋았어요. 원곡에 대한 애정이 없는 상태에서는 확실히 더 너그러워져요. 나가수는 참 바람 잘 날이 없어요..;;;;

rosa 2011-06-13 1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힘 냅시다!
- 훌라우프 : 몇 번 더 돌리면 안 아플 겁니다. 저도 처음에 비명지르며 돌렸답니다.^^;; 어쨌거나 꾸준히~ ^^
- 눈화장 지울 때 :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화장솜에 묻혀서 눈두덩이에 올려두고 좀 있다가 지우면 말끔하게 지워져요. 클렌징 크림이나 폼으로만 지우시면 잔여감 때문에 찜찜하실 겁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까지 사용하신다면 반드시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마노아 2011-06-13 16:06   좋아요 0 | URL
힘 내겠습니다. 감사해요.^^
오늘 한의원에서 훌라후프 말고 그냥 맨손 체조하라고 하네요.
지금 운동량이 저한테 버겁다고 해서 깜딱 놀랐어요. 수영은 계속 하고 싶은데 말이지요.
오늘 나간 김에 미샤에서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왔어요. 못 찾아서 결국 직원의 도움을..^^;;;;
이제 깔끔한 클린징을 완수하겠습니다!!

하늘바람 2011-06-13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눈동자 색깔이 무지 매력적인데요.
눈화장까지 하시면 뭇남성들이 침질질.
조율은 제가 참 좋아하는 노래였어요
가사가 죽여요
정말조욜해주었으면 하는 때가 참 많지요

마노아 2011-06-13 16:07   좋아요 0 | URL
저렇게 찍어 놓으니까 느낌이 달라요. 제 눈이 낯설게 보이네요.
조율 가사 너무 좋아요. 지금도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답니다.^^
하늘님의 조율, 정말 필요해요!

mira 2011-06-13 14: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친구는 아이라인 6년그리다가 몇년전에 아이라인 문신 했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겁은 좀나지만 욕심이 있다면 문신도 한 방법이 되겠네요 ㅎㅎ

마노아 2011-06-13 16:08   좋아요 0 | URL
어휴, 문신까지는 생각 없고요, 화장 솜씨를 좀 키워보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산사춘 2011-06-13 18: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풍성한 하루하루세요.
전 화장은 안 하는데 아이라인은 꼭 그려요.
친절해 보일까봐... 핫핫핫핫

마노아 2011-06-14 15:34   좋아요 0 | URL
친절한 춘님의 아이라인이 궁금합니다. 금자씨가 울고 갈지도 몰라요.^^;;;

Mephistopheles 2011-06-13 1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접힌 부분을 펼치자...

"지켜보고 있다."

바로 연상되버렸다는....

루쉰P 2011-06-14 14:28   좋아요 0 | URL
왜 이렇게 웃기시는지 ^^ 댓글 읽다가 웃어버렸어요. 마노아님 죄송 ^^;;;

마노아 2011-06-14 15:34   좋아요 0 | URL
늘 지켜보고 있습니다. 음하하핫!!!

BRINY 2011-06-13 2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훌라후프를 한시간이나요! 와! 30년전에는 저도 훌라후프의 달인이었다고 친척들이 증언하건만...ㅠ.ㅠ

마노아 2011-06-14 15:34   좋아요 0 | URL
최고의 사랑이 재밌어서 멈추지 않고 돌렸어요. 그리고 며칠 째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이매지 2011-06-14 0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훌라후프 한 시간!!! 마노아님 레알 근성의 여인!
한쪽 방향으로만 돌리지 마세요. 허리에 안 좋데요~

마노아 2011-06-14 15:35   좋아요 0 | URL
왼쪽 방향으로 돌리는데 오른쪽 방향으로는 못 돌려요.
울 둘째 언니는 오른쪽으로 돌리고 큰언니는 저처럼 왼쪽으로 돌려요.
이게 왼손잡이 오른손잡이의 영향이 있을 것 같아요.
보통 트랙 돌 때 왼발을 축으로 해서 달리잖아요?
울 언니가 왼손잡이는 아니지만... 암튼 왼손잡이들은 훌라후프 어느 쪽으로 돌리는지 궁금해요.^^

루쉰P 2011-06-14 14: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훌라우프에 다가 수영까지 정말 웰빙이세요!! 음..눈까지 공개를 하시고 뭔가 각오가 대단하신 듯.
미야베 미유키의 '화차'는 진짜 명작이고, '그림자 정부'는 허경영이 쓰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허경영의 사상과 일치합니다. 굉장히 따분하게 읽었어요. ㅋ
무거운 훌라후프에 맞으시다니..ㅋㅋㅋ 그 훌라후프 정말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조심하셔야 돼요. 방심하시면 안 됩니다. ㅋ

마노아 2011-06-14 15:36   좋아요 0 | URL
어제 한의원에서 운동이 저한테 과하다는 진단을 받았어요.
당분간 훌라후프 대신 맨손 체조 해야겠어요.
화차는 무척 재밌게 읽었는데 그림자 정부는 생각보다 별로인가 보군요.
제목은 굉장히 그럴싸 한데 말입니다.
훌라후프 조만간 어디로 숨겨둘지도 몰라요. 조카가 갖고 노는데 불안불안합니다..;;;;

2011-06-14 20: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6-14 20: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꿈꾸는섬 2011-06-14 21: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마노아님 여전히 잘 지내고 계시는군요.^^
저도 요새 최고의 사랑 보며 웃으며 살고 있어요.
수영 처음 시작한다던게 얼마 전인것 같은데 어느새 오리발...대단하세요.
아이라인 그려 놓으니 커다란 눈이 더 커보여요. 붓펜이 훨씬 예쁘게 잘 그려져요. 조금만 더 노력하시면 될거에요.^^
아, 근데 비염때문에 고생이시군요. 울 아들도 매일 코 훌쩍거려요.ㅜㅜ 대단치는 않아서 병원에 안 가고 버티는데 고질병인 것 같아요.ㅜㅜ
한영애의 노래 정말 매력적이죠.^^ 저도 한때 많이 들었었는데 말이죠.
김동욱의 하차는 정말이지 안타까워요.ㅜㅜ 이소라 탈락도 마찬가지구요.ㅜㅜ

마노아 2011-06-14 23:40   좋아요 0 | URL
꿈꾸는섬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최고의 사랑을 몰아서 보았더니 어찔어찔 해요. 좀 쉬었다 봐야겠어요.
오랜만에 러브러브 콩닥콩닥을 보니까 좋아요. ^^
정말 수영 시작한 게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11개월이 되었어요. 금세 1년을 채우게 되었어요.
시간이 참 빨라요.^^
비염 없는 사람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비염은 힘들어요. 숨쉬는 게 시원하질 않으니 부작용도 많고요.
환경이 그만큼 나쁘다는 얘기일 거예요. 우리 같이 조심해요.ㅜ.ㅜ
한영애의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에요. 저런 허스키 보이스가 속삭이듯 노래를 보르면 무장 해제되어요.
김동욱과 이소라는 참 아쉬운데, 또 다른 누군가가 빈자리를 채워줄 테지요?
여하튼 나가수가 장수했으면 좋겠어요. ^^

pjy 2011-06-17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의 꾸준한 열정이 부럽습니다^^ 훌라우프도 그렇고, 아이라인도 그렇고요 ㅋㅋ
전요, 아이라인을 노력하고자 할때마다 태클이... 작년엔 중국황사땜에 눈깔 뒤집혀서 병원다니느라 포기했었구요~~
올해는 봄바람나서 얼마전에 새로샀던 아이라이너와 친구가 준 젤타입까지 며칠전에 파우치째 분실했습니다요 ㅡ,.ㅡ 어차피 마노아님처럼 보석같은 눈동자도 아니고, 인내심 없어서 발전가능성도 별로 없었는데 기냥 문신으로 알아보는중입니다^^;

마노아 2011-06-17 21:09   좋아요 0 | URL
내일 만나기로 한 친구가 아이라인을 그려서 나오겠다고 장담을 하네요. 나가서 어케 하는 건지 좀 배우고 와야겠어요.^^
앙, 황사 바람 불면 눈화장도 사치지요. 그런데 눈에 모래가 들어간 거예요? 황사땜에 고생하시다니..ㅜ.ㅜ
문신 은근 아플 것 같아요. 저는 좀 더 인내심을 갖고서 도전하겠어요. 해도해도 안 되면 내 인생에 눈화장은 인연이 없는 겁니다.ㅎㅎㅎ

북극곰 2011-06-20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서재에 '덧글'은 첨인걸까요? 글이 너무 귀여워요. 힛.
2번 공감이요. 수영모를 벗으니 누가 누군지 모르겠드라는.
7번 아임 쏘리~에서 깔깔. 9번에서도 그림이 그려저서 깔깔..

마노아 2011-06-20 11:46   좋아요 0 | URL
북극곰님의 닉네임이 낯설지 않은데 그건 제가 즐찾을 하고 있기 때문일까요? ^^
저는 원래도 사람 얼굴 잘 못 알아보는 편인데 수영모자 썼을 때와 아니 썼을 때는 정말 느낌이 확 달라요. 심지어 강사 선생님도 못 알아봤는 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