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여성이던데."

 내가 말했다.

 "바나나 줄기에 일단 접착제를 붙여."

 스티브는 또 말을 돌렸다. 그는 바나나 줄기에 본드를 발랐다.

 

 

‎ 2012.9.17. 국제도서주간입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과 가장 가까운 곳의 책을 집어 들고, 52페이지를 폅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문장을 '상태 Update Status'에 포스팅합니다. 책 제목은 알리지 마시고 이 규칙도 당신의 상태 status의 일부로 옮겨 주십시오.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어떤 책일까!

 

 

 


댓글(1) 먼댓글(2)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무등산이 부른다
    from 엄마는 독서중 2012-09-19 02:24 
    서늘한달빛님의 페이퍼를 보고 따라 해 봤다. 제목은 알려주지 말라고 했는데... 난 친절한 알라디너!^^어제 다 읽은 책인데, 52쪽 다섯 문장...만 옮기려다 몇 문장 더 추가한다. 식물은 다른 미생물로부터 자기 몸을 방어하고자 식물성 살균 물질(피톤치드)를 발산합니다. 숲의 식물들이 방출하는 이 살균성 물질은 공기 중의 세균이나 공팡이를 죽이고, 나무에게 해로운 곤충의 활동을 억제합니다. 테르펜은 식물체의 조직 속에 들어 있는 정유 성분을 말합니
  2. 52쪽 다섯 문장
    from 처녀자리의 책방 2012-09-19 21:57 
    그것을 '공장'의 범주에 집어넣는 데 결코 반대하지 않으리라 생각한다.솔직히 말해 그건 공장 외의 다른 무엇이라고도 할 수 없다. 일종의 공장인 결혼식장, 혹은 '결혼식장'이란 이름의 공장에서 사용하는 원료는 아름아닌 신랑 신부로 불리는 한 쌍의 남녀이며, 그 기계적 추진력은 전문적 노하우와 숙달된 서비스, 주된 부가가치는 감동(좀더 소극적으로 표현하면 정서의 고양), 그 수요를 뒷받침하는 것은 세상 일반의 '관례, 상식, 습관'이다. 그런 식으로 결혼
 
 
2012-09-18 0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만약 추가 제약이 전혀 구속력이 없다면, 이것은 그러한 제약이 실질적으로는 소비자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구속력 없는 제약은 아무리 많더라도 경제적으로 아무런 의미를 갖지 못하게 된다.
사람들이 재화를 구입할 때 어떤 재화의 경우에는 일정량 이상 구입하면 가격을 할인해 주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다.
다시 두 재화 X와 Y를 고려해보자.
구체적인 수치 예로서 어떤 소비자의 소득은 M=100,000원, 가격은 단위당 각각 Px=1,000원, Py=5,000원이라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