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 열게 하는 마케팅 - 불황을 이기려면 컨슈머 마인드를 이해하라
페페 마르티네스 지음, 권기대 옮김 / 베가북스 / 2015년 1월
평점 :
절판


제목만 보고서 선택했지만, 그 제목과 책 내용이 무슨 연관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지갑을 여는 마케팅이라면, 실제 저자가 주장하고 설명하고 있는 신경과학적인 측면에서 실례를 보여주는 게 맞지 않을까 싶은데 주구장창 신경과학 나아가 철학자들을 언급한 것은 무엇인지? 이따위 제목 짓지말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