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정리의 힘 - 삶을 다시 사랑하게 되는 공간, 시간, 인맥 정리법
윤선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뭔가를 이루었다라는 것보다는 실패했다라는 생각이 늘 머리속에 떠나지 않던 시점에서 상기 책을 읽게 되었다. 상기 책을 통해서 나는 왜 내가 실패했는지 조금은 알게 되었다고 할까? 그것은 바로 정리를 잘 못하는 나의 습관 땜에 생긴 것임을...

 

   정리가 되지 못하니 공간,시간 그리고 인맥에서도 많은 실패를 하게 되지 않았나 싶어서 요즈음 매일 15분씩 정리해나가고 있다. 근데 아직도 하지 못하는 게 있다면, 집에 쌓여져 있는 책들이다. 읽지 않는 책도 많고 버리기에는 아깝고 하는 책들이 많아서 정리가 되지 않고 있다. 정말로 "눈을 딱 감고" 버려야 되는 것인지 하는 생각을 해본다.

 

   누가 나는 책을 버리면 성공한다고 했는데 그게 바로 이런 뜻이 아니었을까 싶다. 정리! 귀찮지만, 그리고 늦어지만 성공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이 바로 시행해야 하는 것은 아닐까 싶다.

 

    정리하고 정돈하고 청소하자.....!!!!!!!!!!!!!!!! 나를 위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