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무한 지배자 : 고등편 영어총알정복 시리즈
Jeremy Rhee(제레미 리) 지음 / 비욘드올(BEYOND ALL)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가장 빠르게 익히는 영단어, 『영단어 무한 지배자 고등편』 ♡

 

 

『하나, 책과 마주하다』

 

 

 

 

 

『영단어 무한 지배자 초등편』 → http://blog.naver.com/shn2213/220789060064

『영단어 무한 지배자 중등편』 →http://blog.naver.com/shn2213/220823836274

 

 

지난번 초등편에 이어 이번에는 중등편이다:)

어렸을 때부터 영어를 좋아해 영단어책도 많이 보고 영단어를 빼곡히 적은 손때묻은 영단어수첩도 꽤 있다.

찬찬히 내 책장을 보니 영단어 책은 총 9권이고 손때가 묻은 나의 영단어수첩은 8개이다.

9권의 영단어책은 최소 2회 이상 반복하며 외웠는데 그 중 우선순위 영단어는 5번 이상은 반복해서 외웠다.

이렇게 많은 영단어를 외웠는데도 조금이라도 소홀하면 금방 까먹기 일쑤이니, 영어에서 어휘만큼은 나이먹어도 꾸준히 해야 하는 것 같다.

요즘은 시중에 나오는 어휘책들이 정말 잘 나온 것 같다. 정리도 잘 되어있을 뿐더러 무엇보다 지루함을 느낄 수 없게 알록달록한 그림까지 추가되어 있다는 것이다.


목표시간과 실제 걸린시간을 적는 란이 있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꼭 알아야 할 필수어휘들이 수록되어 있다.

act, active, reaction / captain, capital, capable -어원 해설을 통해 이렇게 한데 묶어 쉽게 외울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다.


초등편, 중등편, 고등편 가리지않고 다 훑어보니 꽤 재미있다. (휴- 다행히 모르는 단어가 없어서 정말 다행이였다.)

한번 쭈욱 읽은 다음에 동생 책상 위에 3권 모두 놓고왔다.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영어어휘책에 두려움이 있다면 이 책으로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