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 초등학생을 위한 초등학생을 위한 100명의 위인들
장현주 지음, 강준구 그림 / 소담주니어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초등학생들을 위한 필독서,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하나, 책과 마주하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부터 링컨, 안네프랑크까지!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인물들이 이 한권에 다 들어있다.

초등학생들뿐만 아니라 중학생도 꼭 읽어야 할 필독서이다.


어렸을 때부터 책을 좋아했던 나는 초등학교 때 도서관내려가는 국어시간이 제일 좋았다.

집에는 애니메이션으로 된 동화전집붜 과학도서전집, 전래동화전집이 있지만 위인전은 전집으로 된 게 없어서 도서관에 가면 항상 위인전을 읽곤했다.

아직도 기억나는 게 처음으로 도서관에서 읽었던 인물은 아인슈타인이었다.

후에 그 전집이 너무나도 기억나 찾으면 꼭 사고싶었는데;

B4용지 크기에 샛노란색 바탕으로 된 위인전 전집이었는데 나중에 헌책방가면 꼭 찾아보고 싶다.


'요즘 초등학생들은 정-말 좋겠다'라고 느낀게 책들이 너무 잘 나온다.

짤막하면서도 내용은 알찬, 그리고 재미까지!

소담주니어에서 구입한 책들은 따로 놓았는데, 이번에도 시골가면 어린 사촌동생들에게 또 책 읽어줘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