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 가면 게장은 꼭 먹어봐야 한다기에 이튿날 가본 꽃돌게장 1번가!

여수 여행할 때 숙소가 중간에 위치하다 보니 이동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아 특히나 좋았다.

생각보다 사람이 꽉 차 있었는데 운 좋게도 한 테이블이 빠져 나가 창가 자리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식사 공간은 1층,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순번대기표를 작성하면 곧장 자리로 안내해준다.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지만 수저는 물론 게장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일회용 비닐장갑, 물티슈까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둘 다 놓칠 수 없어 꽃게 정식 2인분에 양념꽃게 2개를 추가로 주문했다.

실하고 푸짐한 한 상이었다.


입구 쪽에 위치한 셀프바는 무한리필이다.

새끼꽃게장은 물론 김치, 샐러드까지 있어 먹을 만큼만 덜어 먹으면 된다.





이거 이거, 알 보세요! 꽉 들어찬 알 보이시나요?

내가 양이 적은 편이기도 해 게장과 새우장 맛보다보니 공기밥 한 공기도 다 못 먹었는데 간장게장과 새우장, 둘다 짜지 않고 비린내도 거의 없었다. 

게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짭쪼롬하면서도 달큰한 맛이 감돌아 맛있었다.

살짝 물린다 싶으면 양념게장으로 곧장 갈아타면 된다.


게장을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아 있으면 먹는 편인데 간장게장만 계속 먹기엔..

​양념게장 안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다😋


그리고!

여기는 센스가 넘치는 게 화장실에 일회용 칫솔, 치약이 구비되어 있어 나가기 전 양치하고 가면 된다.



꽃돌게장 1번가는 포장 및 택배가 가능하다.

게장과 새우장은 물론 약간의 건어물과 딸기모찌까지 있었는데 냉동 상태로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나가니 걱정없이 주문하면 된다.


여수 여행 마치자마자 올해 부모님 모시고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부터 들었다.

여수는 처음이었는데 볼 곳도, 먹을 곳도 많은 여수, 최고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