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갈 때, 꼭 가려고 리스트에 넣어두었던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여수에서 9번째 매장으로, 여수의 아름다운 능선과 해변 느낌이 담겨있는 곳이다.


여수 대형카페답게 큰 규모를 가지고 있었다.

여수 돌산바다를 볼 수 있는데다 워낙 핫플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다!


점심 때 먹을 식당을 이미 점찍어 놓은데다 친구들 모두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기에, 호텔에서 나오자마자 스타벅스로 향했다.

호텔과 워낙 가깝다보니 오픈런이나 다름없었는데 그럼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





매장 1층에 들어서자마자 천장에 부착되어 있는 대형 조형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12개의 투명 LED 패널을 활용한 8m 길이의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이 있는데 이 테이블은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설치된 매장 인테리어로 여수의 아름다운 능선과 해변의 느낌을 표현했다고 한다.





원두는 물론 텀블러, 머그컵이 한가득인데 눈을 사로잡은 건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들이었다.

여행 끝나기도 전에 선물받은 게 캐리어에 한가득이라 나중에 꼭 오기로 계획하고 소소하게 코스터만 구입했다.

안 사기엔 너무나 아쉬워서ෆ





집앞 스타벅스 매장만 다섯 곳이나 되는데 이렇게 빵 종류가 많은 매장은 처음 봤다.

사이렌 오더 확인해보는데 주문가능수량이 100단위였음!

빵 종류 엄-청 많지만 다 못 먹을 것을 알기에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는 메뉴로 시켰다ෆ





여수 돌산 바다뷰가 정말 예뻤다!

봄에 와도, 여름에 와도, 가을에 와도, 겨울에 와도 계절마다 주는 색감덕에 남다를 것 같다.

야외로 나가보면 꼭 남겨줘야 하는 포토 스팟이 있다.

이른 아침이라 어두운 편이긴 해도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온다.

늦은 저녁에 지나가다 보았는데 저녁에 오면 훨씬 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쑥 품은 큐브 브레드 (더여수돌산DT점 only)

여수 거문도 해풍쑥이 들어간 쑥모양 초콜릿과 달콤 쌉싸름한 국내산 쑥을 넣어 만든 쑥크림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큐브 브레드


부드러운 쑥 팥 생크림롤 (더여수돌산DT점 only)

달콤한 단팥 생크림과 국내산 쑥으로 만든 쑥크림이 들어간 케이크에 여수 거문도 해풍쑥으로 만든 초콜릿을 올린 롤케이크


여수 바다 유자 블렌디드 (더여수돌산DT점 only)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 (더여수돌산DT점 only)

마롱 헤이즐넛 라떼


스벅가면 디저트류는 잘 먹는 편은 아닌데 그냥 가면 아쉬우니깐 더여수돌산DT점 시그니처 메뉴로만 주문해봤다.

롤케이크는 부들부들하고 큐브 브레드는 생각보다 쑥크림이 잔뜩 들어가있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여수 바다 유자 블렌디드와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는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가을 시즌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도 함께 주문했는데 나쁘진 않았다.

아! 참고로 가격은 그란데 사이즈 기준이다.

스벅 가면 무조건 그란데쥬ෆ


다음번에 가족들이랑 여수여행 오면 부모님과 함께 꼭 들려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