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플 액츄얼 테스트 리딩 (Hackers TOEFL Actual Test Reading) : 2023년 7월 26일 개정 시험 완벽 반영, 개정증보판 - iBT 리딩 실전모의고사 10회(교재 9회+온라인 1회), 단어암기&지문녹음 MP3, 토플 시험 실전서 해커스 토플 2023년 7월 26일 개정 완벽 반영, 개정증보판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나, 책과 마주하다』


공인 시험들이 하나 둘 개정되면서 다시금 공부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토플 또한 마찬가지라 교재만큼은 신중히 골라야만 했다.

그렇게 나는 21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의 명성을 가진 해커스어학연구소의 교재를 택하게 되었다.

개정 시험까지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고 레벨별로 분류되어 자신의 레벨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 토플 리딩 최신 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된 교재로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

√ 토플 문항 구성, 시험 시간 등이 동일한 실전모의고사로 충분히 실전 연습하고 최종 마무리하고 싶은 분들

√ 토플 리딩 고득점 전략을 통해 한 번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싶은 분들

세 항목 중 하나라도 속한다면 고득점을 위한 토플 리딩 마무리 실전서를 택하면 된다.


영어를 아예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토플을 공부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인터미디엇과 함께 선택한 것이 바로 액츄얼 테스트다.

앞서 영어 선생님께서 공인 영어시험은 평균적으로 한 달이라는 기한을 잡고 오롯이 영어에 몰두해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라고 언급했었다.

그때 또 덧붙여주셨던 말이 바로 실전 시험을 많이 익혀야 된다는 것이었다.

풀고 또 풀고가 몸에 베어 있어야 적어도 실제 시험장에서 당황하지는 않는다고 말해주셨다.


해커스 토플 액츄얼 테스트는 개정 시험을 완벽 반영한 뒤 최신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 및 반영한 실전서이다.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이나 있는데다 해설이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다.

학습 구성 또한 체계적이어서 실제 시험을 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자연스럽게 익혀 자연스럽게 공부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두 달동안 미국에 머물렀을 때, 한 달 정도 아카데미에서 잠시나마 공부했을 때 그런 생각을 했었다.

아, 나 여기에 5-6개월만 더 머물러도 말문이 트이겠구나.

신기한 경험을 했던 게, 처음에는 우물쭈물 말도 못 하고 마냥 낯설었었다.

듣는 건 다 알아듣는데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조차 한국말에 한 자도 몰랐으니 다가가서 말하려고 하면 이 문장법이 맞는지 생각하고 또 생각해야 했으니깐.

그나마 한국에서 영어공부 잘하는 레벨에 속했었는데 문법, 독해, 어휘 알아도 입이 안 떨어지니 참 답답했다.

그러다 한 달이 거의 끝나갈 때쯤 되니 자연스레 입에서 영어가 나오는 것이 아니겠는가.

영어는 실전이라더니 그 말이 꼭 맞다.


실전 테스트는 인터미디엇과 달리 난이도가 높아져 1주 플랜으로 잡기에는 무리다;

영역별로 공부해보니 역시나 리딩은 잘 따라가고 있는데 라이팅이 문제이긴 하다.

그저 열심히 공부하는 수밖에 없다.

토플 열심히 뿌셔봐야지 ꔷ̑◡ꔷ̑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