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 아렌트 - 세계 사랑으로 어둠을 밝힌 정치철학자의 삶, 국립중앙도서관 사서추천도서 누구나 인간 시리즈 1
알로이스 프린츠 지음, 김경연 옮김 / 이화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슬픈 일은 가능한 한 생각하지 말아야 해요."

"내가 유대인임을 알게 된 것은 길거리에서였다."

"나는 이중생활의 버릇이 들었다. 하나는 지금 여기서의 생활이고, 또 하나는 장차 거기에서의 생활이다."

"나는 사랑 속에서만 진실로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언제나 알고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