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 어제도 오늘도 무기력한 당신을 위한 내 마음 충전법
댄싱스네일 지음 / 허밍버드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삶에도 휴식이 필요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하나, 책과 마주하다』

 

게을리하지 않고 너무 쉼없이 달려오다보면 결국은 지치게 마련인데 방전되듯 아예 꺼지는 게 문제이다.

그가 건네준 책의 키워드는 '휴식'이었다.
너에게는 휴식이 꼭 필요하다며, 쉼이 필요한 너에게 꼭 주고싶다며 건넨 책을 받았다.

 

째깍째깍 돌아가는 분홍색의 탁상 시계에는 건전지 두 개가 들어간다.

열심히 돌아가다 건전지 수명이 다 하면 일순간 '탁'하고 멈춰버리듯 우리의 삶도 '탁' 하고 OFF되지 않게 어루만져 주는 것이 필요하겠다.


그렇게 건네받은 책을 읽으며 충전중 -ing.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구름 2019-08-25 0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삶의 에너지 충전
휴식이 지닌 최고의 힘이네요~^^

하나의책장 2019-08-25 08:57   좋아요 0 | URL
맞아요! 우리의 삶에 있어서 휴식은 진정 최고의 힘인 것 같아요. 쓰러져도, 쓰러질 것 같아도 다시금 일어날 수 있는 힘을 부여해 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