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언제나 다음 걸음을 내디딜 것이고, 설령 그것이 헛되이 끝난다 해도 다음, 또 다음 걸음을 뗄 것이다.

한 번에 한 걸음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작은 시도들이 모이고 모여 결국 일이 완성된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
.
.

.

.
순식간에 네 다섯 시간이 흘러 아쉬웠지만 우리의 지난 날을 돌이켜 생각해보니 쉼없이 열심히 달려왔음을 실감한다.
시간이 지나 머리가 희끗희끗해지는 날이 와도 우리는 뭔가를 계속해서 배우고 습득하겠구나 싶었다.

 

당분간은 자주 만나도 거리상 5-6개월에 한 번씩밖에 보지 못하겠지만 내가 일본으로 날아갈게!

내가 '쿵'하면 언제든 '짝'해줘서 고맙고 네가 '쿵'하면 언제든 '짝'해줄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