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자동 연상암기법 : 필수단어 편 - 읽기만 해도 자동으로 외워지는 영단어 암기의 기적 영단어 자동 연상암기법
이충호 지음 / 비욘드올(BEYOND ALL)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필수 영단어 책을 찾는다면, 『영단어 자동 연상암기법 필수단어』

 

 

 

 

 

『하나, 책과 마주하다』

 

영어가 기본이 되어야하는 시대라 기본적으로 영단어 암기는 필수가 되어버렸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는 의무적으로 공부했다면 대학교 때부터 지금까지는 자발적으로 공부하고 있다.

자격증, 회화때문에 외운 것도 있지만 미드에 푹 빠진 것이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보통 영단어를 외울 때 단어장에 옮겨서 외우는데 벌써 8개째이다.

아직도 기억나는게 첫 영단어 책이 '우선순위 영단어'였는데 아직도 100번까지 순서대로 쭉 기억이 날 정도다.

culture, experience, education, symbol, effect, liberty, affair…….

외운 단어만 보고 또 보는 것 같아 새로운 영단어 책을 찾던 도중 『영단어 자동 연상암기법 필수단어』를 보게되었다.

 

PART 1에서 PART 3까지 이루어진 『영단어 자동 연상암기법 필수단어』는 필수 단어, 주제별 단어, 심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단어 밑에는 발음기호가 표시되어있고 오른쪽에는 뜻이 적혀있으며 작은 글씨로 바로 아래 연상, 예문, 파생까지 나와있다.

현재 UNIT 13까지 봤는데 필수적인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입시, 토익, 토플, 자격증 시험 등에 용이할 것 같다.

 

단어를 외우고나면 곧바로 테스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며 그 뒤로 주요 숙어들이 표기되어 있는 FURTHER STUDY도 있어 참고하기 좋다.

 

많은 단어를 빠르게 외울 수 있는데다 필수적인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