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출판사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혹시 전부 살펴보실 수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이곳 저곳 다양한 곳에서 진행하고 있어서 한 눈에 파악하기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저는 물론 페이스북 친구 등록을 해두고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일정을 가끔 살펴보고 있는데

이번에 네이버 책문화 라는 사이트에서 곳곳의 출판 소식이나 행사소식을 볼 수 있는

코너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네이버 앱에서 책*문화 사이트를 열면 다양한 출판 문화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코너는 출간되기 직전의 책을 매일 8시 미리 조금씩 만날 수 있는 '연재'코너

인거 같아요!!

 

 

 

<출간 전 연재> 코너에서는 매일 조금씩 책의 일부분을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지금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서 공감과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은 추첨을 통해 책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우연히 <1도 인문학>에 댓글 참여했다가 책을 받기로 했답니다 ㅋㅁㅋ..

혹시 관심있는 분들 참여해보시길 바라고 또 출판사의 행사 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서평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그러면 <1도씨 인문학>의 첫 회를 가지고 왔는 어떤 내용인지 구경해보세요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yureka01 2015-09-18 1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책도 좀 굽신굽신.ㅎㅎㅎ

해피북 2015-09-19 10:20   좋아요 0 | URL
ㅎㅎ 넵! 유레카님 책도 열심히 볼께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화이팅!!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