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의정부 설희책방

개인적인 업무 처리로 의정부 가느라 하루 휴가를 냈다. 30분도 안걸리는 업무였으나 대면이 필수라 어쩔 수 없이 의정부까지..

간 김에 그냥 오기 섭섭하니 독립서점 찾아가기!! 의정부에 독립서점 3-4군데 검색되는데, 처음 간 곳은 정기휴일도 아닌데 문이 닫혀있었다. 보통 미리 전화해보고 가는데 여행 삼아 그냥 갔으나,,, 그러기엔 날이 너무 더웠다:;;

두번째로 간 곳이 설희책방. 아파트상가 2층에 있는 아담한 책방. 지하철 망월사역 근처다. 설희는 주인장 반려견 이름. 반려견 동반 가능이다. 오늘은 설희가 없었다. 아직 초기라 책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좀더 구색을 갖추시길 바래본다.

내가 산 책은,

Mellow. 반려동물 매거진 Cat 여름호: Cat과 Dog 두 권이 나오고 여름호는 제주 특집인 듯. Dog을 보다가 작년 추석 제주풀무질에서 만난 광복이가 나와서 반가운 마음에 사려고 하였는데, 샘플 밖에 없다고 해서 아쉽지만 Cat으로. 표지부터 그냥 사진 퀼리티가^^
황인찬 에세이: 어제 열반인님 도둑글에서 읽은.
쏜살 문고 카렐 차페크 산문집: 책방에서 커피 마시며 몇 페이지 읽었는데, 차페크 처음 읽는데 위트 있으시네^^

날도 더운데 걷다가 마을버스, 의정부경전철, 시내버스, 지하철. 온갖 대중교통을 타고 다녔더니 피곤하다. ㅋㅋㅋ 의정부경전철 처음 탔는데 인천공항 셔틀 트레인보다 작은 듯.

그래도 카페에서 열독하고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ni74 2022-07-21 13:5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설희가 있는 책방이라 ㅎㅎ 더운날 고생많으셨겠어요. ~ 책사진은 넘 예쁩니다

햇살과함께 2022-07-21 20:26   좋아요 0 | URL
요즘 책들이 다들 너무 예뻐서 더 사게 되는 ㅎㅎ
그래도 전 추운 날보다 더운 날 돌아다니는게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