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늘바람은 그야말로 바쁜 아지매입니다

그러면서도 뭐하냐 소리 늘 듣고 사는 ㅠㅠ

더워서 선풍기를 틀고 났더니 감기에 걸렸네요

다행 반디는 안걸렸지요

하지만 아기 돌보미가 걸리니 심히 괴로워요 ㅠㅠ

 

반디동희는 현재 10개월이에요.

할 수 있는 말은 엄마, 아빠 누나 가끔씩 하고요. 안돼라는 말은 아주 자주 합니다

제가 아주 자주 안돼라고 했나봐요. ㅠㅠ 안될게 한두가지라야지요.

어제는 첨으로 신발을 신텨 놀이터에 세워보았는데요. 두세발걷더라고요.

어찌나 신나하던지

 

 

집에 있는 고무나무는 늘 노리는 이가 있는데 바로 반디 동희입니다

뭐 노리는 것과 상관없이 꿋꿋이 자라고 있긴해요.

 

 

 

 

엊그제 책 두권이 집으로 왔어요

 

 

 

 

 

 

 

 

 

 

 

 

3~4학년 대상의 실용서랍니다

저도 이런 스탈의 어린이 실용서 작업을 하게 되었는데 주제가 정돈습관이에요.

아 고민이에요

저 정돈 잘 못하거든요

이건 내게 필요한 책인데~싶은.

이 참에 공부하고 정리도 해야겠네요.

어린이를 위한 정리 정돈에 대한 책이 꽤 나왔네요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정돈을 해서 엄마 일을 덜어주길 바라는게 바로 엄마 맘이겠지요

 

 

 

 

 

 

 

 

 

 

 

 

 

 

 

그래서 정리정돈에 대한 책을 찾아봅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3-07-12 08:54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하늘바람 2013-07-13 00:32   좋아요 0 | URL
반가워요 님
자주 못 오신다면서 제겐 꼭 들려주시니 정말 힘이나네요
감사합니다

북극곰 2013-07-12 0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바람님 따라서 저도 '요즘 북극곰은' 페이퍼나 써봐야겠어요. ^^

하늘바람 2013-07-13 00:32   좋아요 0 | URL
저도 넘 궁금해요

님이 하시느 일은 모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