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공룡 3D 앗! 공룡 3D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품절


보통 여자아이들은 공룡을 안 좋아한다는데 우리 태은양은 공룡마니아다.

그래서 앗! 공룡 3D을 보자 환호성을 올렸다. 벽에 붙은 공룡파크 포스터에 나오는 공룡도 일일이 비교해보고

공룡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신나게 공룡을 만날 수 있었다.

안경도 들어있어 호기심많고 장난감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재미있는 토이북이 되었다.

책에는 공룡의 종류 공룡을 무엇을 먹고 언제까지 살았는가 하는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하지만 진짜는 공룡을 만나는 것. 공룡백과에 가장 먼저 나온 플레테오사우루스를 3d 안경으로 보자 몹시 반가워 한다.


좋아서 신난 태은양
포즈

안경낀 모습이 외계인같다

들여다 보느라 정신 없는 모습

신가하다를 연발한다.
공룡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필수 아이템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희망찬샘 2011-12-29 17: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3D로 멋지게 펼쳐지는 장면을 화면에 담을 수 없음이 안타깝네요. 좌악 거리감 생기는 모습이 근사하던걸요. 태은양 포즈가 모델포스가 나는 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