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 인간 김동식 소설집 1
김동식 지음 / 요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들의 입에 하도 오르내려서 어떤 책인지 궁금해졌다.

이런 저런 기사를 클릭해 보다가 작가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혜성같이 나타난 한국판 '조앤 K. 롤링' 이라는 표현이 있었다.

이야기 한 편 한 편이 조금 기이하다 여겨지기도 하였다.

술술 읽혔다.

재미도 있었다.

그리고 여운도 있었다.

내가 기준으로 정한 좋은 책은 읽고 나서 내 마음을 조금 흐트리는 책, 이런 저런 생각을 해 보게 하는 책이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내게는 좋은 책이었다.

이제는 책을 사지 않고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는 길을 택한 희망찬 아빠에게

이 책 읽고 싶다고 사달라고 하니, 선뜻 사준다.

이 책 한 권을 산다면 작가의 삶에 조금의 기여가 될까?

조금 더 편안한 삶을 누리며 더 멋진 작품을 창작해 내기를 응원한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실 2018-03-24 09: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국판 ‘조앤 롤링‘이라니... 읽고 싶어지네요.
그냥 읽지 않으려 했던 책인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