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차시 수업을 위하여 세 개의 파포 자료를 만들었는데,

언니가 그거 프레지로 만들어 줄까? 하고 묻는다.

그게 뭐야?

그런 게 있어.

파포는 슬라이드를 낱개낱개 만드는데, 이건 한 화면 안에 내가 보여 줄 이야기를 구석구석 숨겨 두는 거야.

힘들지 않을까? 하니 잘 못만들까봐 걱정이지 괜찮다 하길래 고맙다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3개 다 만들면 언니야가 밤새 잠을 못 잘 것 같아, 하나만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오른쪽의 more를 눌러서 풀스크린으로 두고, auto로 재생하든지, 아래 세모 화살표 눌러서 클릭으로 재생하든지 하라는데...

처음보는 거라 눈이 휘둥그레졌다.

강의를 할 사람과 이걸 만든 사람이 달라 고쳐야 할 부분들이 보이지만, 도저히 고쳐 달라고 말할 수 없어서 이거 들고 가서 내가 조정하면서 이야기 해야겠다.

http://prezi.com/cqdy0j3hmfmx/book/

프레지가 어떤 것인지 궁금하신 분 위 사이트 클릭~

 

희망이 보고

"우리 언니는 나한테 이렇게 잘 해 주잖아. 원래 언니는 동생에게 이렇게 해 준단 말이야."

했더니 날 보고 씨익 웃으면서

"나도 이 다음에 크면 찬이에게 잘 해 줄 거예요." 한다.

미리 좀 잘해주면 안 될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수퍼남매맘 2012-02-24 05: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언니야를 두셨네요. 파포 기본만 하는 저로서는 프레지와 뭐가 다른지 얼른 모르겠네요.
아무튼 연수는 잘 끝내셨나요? 잘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수고하셨네요.짝!짝!짝!

희망찬샘 2012-02-24 06:42   좋아요 0 | URL
저도 잘 모르지만, 제가 만든 파포에 비하면 (저는 기본만 하니까...) 일단 눈이 즐거워지네요. 학교에서 보여드리면서 연구학교 보고회 때 이런 거 쓰면 좋겠다고 하니 조금 정신은 없다...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대로만 할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은 생각. 파포의 기교를 배워봐야지 하면서 날마다 미루고 있는 제가 배우게 될지는 의문이지만요.

순오기 2012-02-25 02: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오~ 이거 멋진데요. PPT에 비할바가 아닌네요~ 짝짝짝!!!

희망찬샘 2012-02-25 06:48   좋아요 0 | URL
잘 보관하고 있다가 다음에 써 먹을 기회 있음 조금 수정해서 써 보고 싶어요. 근데, 다시 보니 빙빙 돌아가서 조금 정신없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