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도 아니면서 서슴없이 :




맹주에서 맹추로




 


                                                                                                                                                       문재인은 성공했다. 과반 득표에는 실패했다지만 5자 대결 구도에서 과반은 애초에 미션임파서블한 목표이다. 오히려 2위 후보와 557만 표 차이로 이겼으니 " 압도적 승리 " 라는 표현이 맞을 것이다. 

 

보수 언론이 과반에도 못 미치는 득표 - 프레임으로 네거티브하면 2위 후보와의 압도적 표 차이 - 프레임으로 포지티브하면 되니 절묘한 결과이다. 2위인 홍준표 입장에서도 잃을 것 하나 없는 결과였다. 민주공화제 대신 돼지발정제를 세우려 했던 홍준표의 선방을 놓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세계 어딜 가나 수구 꼴통을 지지하는 세력은 대략 20% 정도는 있는 법, 프랑스의 르펜을 보라. 유승민도 실보다는 득이 많은 결과였다. 싹을 심었으니 뿌리를 내리길 바란다. 다만, 꽃은 피우지 마시길 !  심상정 후보도 진보 정당 후보 중 가장 많은 득표를 해서 기쁜 날이었다. 그렇다면 3위인 안철수는 ?!

좆됐다. 선거 결과만 놓고 보자면 문재인은 대상, 유승민과 심상정은 아차상, 안철수는 울상인 셈이다.  참고로 홍준표는 연구대상. 주역으로 안철수의 괘를 보니 다음과 같은 문장이 나왔다. 득은 없고 실만 가득하니 가는 길에 똥이나 밟아라.                          흥미로운 괘'라 더 살펴보았다. " 호남의 맹주 " 라고 자부했던 이가 쾌남아와 싸워 급전 급락할 운이니 앞으로 " 호남의 맹추 " 가 될 팔자로다.                      무릎 탁 _  치고 아 _ 했다.  주역 점괘가 신통방통하구나. 양다리 걸친 플레이보이의 최후라고나 할까. 절묘하구나. 맹주에서 맹추가 된 기분은 어떨까 ? 

누굽니꽈~ 라는 이상한 종결 어미로 판을 뒤집으려다 후라이팬에서 쏟아져 땅바닥에 떨어진 빈대떡 신사가 된 남자.  실물 정치학에서 新자승자박 네거티브 전략( 내가 mb아바타입니까, 내가 갑철수입니까 ? ) 을 구사해서 대선 때만 되면 방송에서 두고두고 회자가 될 남자.  입만 열면 국민만 보고 정치한다면서 정작 입만 열면 문모닝만 했던 남자.  초록은 똥색이라고 국민의당'도 빈대떡 신사가 될 팔자'다.  문재인과 " 프리허그 " 한 여성 유권자에게 " 간택 " 이란 표현을 사슴도 아니면서 서슴없이 내뱉던 고연호나, 세월호 단식 때 문재인의 폭식 의혹을 제기하며 사자도 아니면서 죽자 사자 하며 물어뜯었던

김유정이나, 기린도 아니면서 수렴청정이라는 그림을 기린(그린) 박지원도 이제는 앞날이 개똥밭이 되었으니 그들 모두 토끼도 아니면서 토껴야 할 판이다.  걱정도 팔자라고 내가 화려한 그들의 험난한 앞날을 걱정한다. " 불광동 오팔자 님이 신청하신 곡입니다. 한복남 씨가 부릅니다. 빈대떡 신사 "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립간 2017-05-10 11: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홍준표의 득표율은 높고, 심상정의 득표율은 낮을 것이라는 곰곰발 님의 예상이 맞았네요.^^

곰곰생각하는발 2017-05-10 11:11   좋아요 1 | URL
예상은요, 어디서 다 주워들은 거죠..
전 홍준표가 25%에 근접하는 득표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박근혜 탄핵 반대 여론이 25%였으니까요. 홍준표가 처음부터 목표치를 설정한 기준은 그 25%였으니 홍준표 입장에서는 잃을 것 하나 없는 결과죠.

마립간 2017-05-10 11:52   좋아요 0 | URL
모든 판단은 첩보와 정보(, 쉽게 이야기하면 주워 들은 것)에서 자신의 가치관과 통찰을 적용한 것이죠.

곰곰발 님의 글로 표현되었다는 것은 ; 헛되고 왜곡된 첩보와 정보 중에서 취사선택하고 옳게 판단했다는 것입니다.

박근혜 탄핵 반대가 25%였어도 그 표의 대부분이 ‘홍준표‘로 쏠린 것은 의외로, 트럼프 따라하기가 우리나라에서도 통할 줄 몰랐습니다.

곰곰생각하는발 2017-05-10 12:01   좋아요 0 | URL
전 프랑스 극우 르펜이 결선 전에 20% 이상의 지지율이 나오는 거 보고 세계 어디에서 극우는 20%는 존재하는구나 했습니다. 자유당의 기준으로 보자면 프랑스는 좌익 빨갱이 새끼들이 사는 나라거든요.. 탄핵 반대 25%나 돼지발정제 홍준표 지지율 24%도 다 그 맥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2017-05-10 11: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5-10 11:47   URL
비밀 댓글입니다.